1. 주행 및 브레이크 성능 테스트
2. 제로백 테스트
살짝 언덕길이지만.. 140마력이란걸 전혀 느낄수없었습니다. 아쉽네요. gdi엔진..
md를 시승하면서, 큰 매력은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시승차는 풀옵션으로 2200이 넘어가는 가격의 차량이었구요,
hid와 가죽시트는 맘에 들더군요. 07년산 hd를 전에 탔었는데,
gdi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던만큼, 실망도 좀 큽니다.ㅎㅎ
수동모드에 두어도 알피엠이 적정선에 올라가면 자동 변속 되는점도 아쉬웠습니다.
음.. 전반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나는 차였습니다. 추천 꾹 부탁드려요^.^
애초에 패밀리세단에 제로백 운운하며 쓰레기네 어쩌네 똥싸질르고 댕기는
것부터가 짜증나더만....이젠 자승자박인가???
rpm이 얼마고 리밋이 뭐 어째??
시댕들이 언제 타사차는 그런거 감안하면서 수치봐줬냐? 개같은 것들아..
하여튼 맨날 지유리한대로 말바꾸기 짜증나는구만....
더커진 차체에 많아진 기본 옵션 거기에 hd와 차이없는 무게 ~ ㅋㅋㅋ 대단한 현대차따위야...
문제될게 전혀 없어요~ 현빠댓글알바들아 ~ 긴장하지마 ~ 응 ?
괜찮을것 같네요...
다만 맘에 드는 옵션을 선택하지 못할 수 있지만요.
엔진을 썩히는구나...ㅎ
엔진을 한계수치만 간당간당하게 견딜 정도로만 만들어서... 현대차의 모든 부분이 그렇지만..
발표할땐 "6000rpm에서 140마력이에요!! "라고 하지만, 그 알피엠을 쓸수 없다는...
기어비 문제일수도 있고, 일부러 고 RPM으로 못빠지게 해놓은것 같음
그리고 언덕이라.. ㅋ 언덕12초면 느린게 아닌데???
요새 핸드폰마다 스톱워치 있으니 한번씩 다 재보기 바람.. 또한 측면에서 속도계 바늘을 촬영하고 있다는거 염두에 두고.
촬영을 약간 옆쪽에서 하고 있으니 바늘 넘어갈때 까지 재지 말고 보이는 바늘이 100 ㅇ눈금에 닿는 순간 재보면 정확할거 같은데.
호구들을 이제 뭘로 낚을꼬
그렇게 따지면 MD 이건 머 마트용도 아니고 개랑 산책용 머 이런거겠네.
보통 일반적인 차들은 d모드가 젤 잘나가는게 일반적이라고 알고 있는데 석연치 않은 변속 시점이라던지 1>2단의 경우는 거의 5700에서 변속 2>3단은 6천전에서 변속이 되는데.. 다 변속시점이 최고출력점 아래입니다.(최고 출력점은 6300이죠)
어느 리뷰어가 이야기 했듯이 만약 수동모드로 쓴다면 허용할수 있는 회전수 다쓸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거아닐까요?? 제생각인데.. d모드는 아예 연비에 유리하게 최대출력점 이하로 변속을 해서 연비를 올릴수 있게 하는 방식이 아닐런지요.. 하지만 수동모드로 하면 가용 회전수를 다 쓸수 있게 하는 방식이라던가..
뭐.. 다른동영상도 보고 다른 시승기도 봐야 알겠네요..
풀악셀을 했다면 6000rpm도 못가서 변속 되지는 않죠ㅋㅋ
이렇게 거짓말로 시승기 올리면...제대로 까는것만 못하는..역효과가 나죠^^
참, 진짜로 풀악셀을 했는데, 6000rpm도 안되어서 변속이 되었다구요? 그렇다면 액티브에코는 끄셨나요?
그럼 직접가서 타보던지..
모든차가 동일한 수치 나오는줄아나.........
뽑기가 엄연히 존재하는 현기차를 가지고...
애초에 패밀리세단에 제로백 운운하며 쓰레기네 어쩌네 똥싸질르고 댕기는
것부터가 짜증나더만....이젠 자승자박인가???
rpm이 얼마고 리밋이 뭐 어째??
시댕들이 언제 타사차는 그런거 감안하면서 수치봐줬냐? 개같은 것들아..
하여튼 맨날 지유리한대로 말바꾸기 짜증나는구만....
제로백 구려도 6단인 아반테 라프가 좋음 폴테보다ㅎ
아그리고 아반테 100km/h일때 rpm얼마 나오나요??(전 이게 제일 중요)
자동밋션은 락업클러치 동작하면 rpm이 더 낮아지고, 동력손실이 있기에 수동밋션의 경우처럼 계산과 실제rpm이 잘 들어맞지는 않습니다만.
정속RPM은 YF 2.0 6단자동과 대략 비슷하거나 살짝 높을 듯 합니다(100rpm미만 정도 차이로)
호구들아 그래도 사줄꺼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