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이맘 때 모하비디젤3.0과 펠리디젤2.2를 시승했었는데 주행성능에서 월등하게 차이가 나서.. 역시 차값이 천만원가까이 차이가 나니깐 그렇구나~싶었습니다.
2열에 탔던 와이프는 승차감에서 별차이를 못 느꼈고요.
그러다 문득 6기통과 4기통의 차이인가 싶어서.. 그럼 펠리가솔린도 6기통이니깐 주행성능에서 모하비와 비슷하지않을까 싶어서..
오늘 연차를 내고 펠리 가솔린을 시승 했었는데...와..펠리가솔린은 펠리디젤과는 다른 차던데요ㅎㅎ
모하비의 주행감성을 느끼고 싶지만 너무 비싸고, 펠리디젤을 타자니 감성은 쬐금 떨어지고ㅠ
역시 시승이 답이군요...이래서 펠리가솔린이 가성비 갑이구나 싶었네요.
결론은 5300만원 모하비 보다는 4300만원 펠리가솔린이 나의 분수에 맞다입니다^^
그러나 당시 제가 그런 차를 좋아할 시기가 아니라 큰 감흥은 없었지만..
물론 저도 저 둘중 고르라면 펠리 가솔린 3.8 살듯
전 디자인도 모하비는 취향이 아니라서
아니 이 글을 보니 펠리 디젤이랑 가솔린 시승한번 해보고 싶네요. 둘다 시승을 못해봄..
모하비는 차가 날 끌고 댕기는 느낌
네 개소립니다
연간 자동차세 두배
유류비도 두배
감가도 디젤보다 훨씬 더하고
그래도 뭐 돈있음 6기통 가솔린이죠 ㅎㅎ
2.5T정도 들어가면 딱 좋을탠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