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뉴 투카 2.0 오토 0~100 : 9초 / 160 : 22초 / 200 : 47초 / 210 : 1분 / 220 : 1분 30초
벨로스터 JS 1.6T 0~100 : 6.7초 / 200 : 26초~27초
그랜저 IG 3.0 : 0~100 : 7.3초 / 200 : 26초
신쿱 2.0 오토 : 0~100 : 7초 / 200 : 26~27초
그랜저 hg 2.4 / 0~100 : 8초~8.5초 / 200 : 39초
스팅어 2.0 0~100 : 7.5초~8초 / 200 : 32초
G70 2.0 0~100 : 7~7.3초 / 200 : 30초
벨로스터 1.6T 성능은 스팅어 2.0 / G70 터보 / LF 2.0 터보다 빠르다. 그랜저 자연흡기 3.0 보대 제로백은 빠르고 제로이백은 비슷하다.
점육 터보 성능은 자연흡기 3.0 까지 비빌만 하고, 3,3 자연흡기보다 약간 뒤쳐지는 성능이라고 할 수 있다.
점육 터보 이 정도면 성능 괜 찮은 겁니다.
케삼지티가 가속력이 쩔졍
왜 달구지들 한테 쩜육이 들어 가겠어 소음 진동은 왜 무시하고 차급 무시하고
그믄 제네시스급에 쩜육 넣으면 되겠네
그러나 가격 싼게 비싼 것 보다 달리기는 빠를 수 있지 않습니까?.
차 중량도 커다란 변수인 건 맞습니다.
수동이든 dct든 엔진 스펙 이상의 토크가 휠에서 나온다는게...다이나모마다 편차야 있겠지만 26-29kg.m 사이를 보여주니...
1세대 벨텁수동이랑 독일제 2리터 디딸이랑
달렸을때도 ㅋ 초반부터 벌어지더라고용
배기해서 다니는거보면...
1.6이나 2.0이나 4기통 텁들이
젤 나대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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