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의 고장이나 사고등으로 안전지대로 이동이 필요할 경우엔
관리사업소측이 선심을 쓰듯이 해주는것이 아니라 안전을 위해서
무조건 도로관리소측에서 안전지대까지 조취를 하도록 (사설 견인업체의 개입금지)
하는 법안이 제도적으로 마련되는것이 맞지않나 생각됩니다.
물론 안전지대에서 이후의 견인에 대해선 사설 견인업체에 맡겨야 할것이고요.
지금 우리가 내는 도로비로도 그만한 보장은 충분히 할수있고 또 해야된다고 봅니다.
고속도로에서의 고장이나 사고등으로 안전지대로 이동이 필요할 경우엔
관리사업소측이 선심을 쓰듯이 해주는것이 아니라 안전을 위해서
무조건 도로관리소측에서 안전지대까지 조취를 하도록 (사설 견인업체의 개입금지)
하는 법안이 제도적으로 마련되는것이 맞지않나 생각됩니다.
물론 안전지대에서 이후의 견인에 대해선 사설 견인업체에 맡겨야 할것이고요.
지금 우리가 내는 도로비로도 그만한 보장은 충분히 할수있고 또 해야된다고 봅니다.
어중간한 정보제공으로 인해서 정보를 제대로 알고있는 사람들은
많지않은것 같습니다.
밑에 카키스님이 관련정보를 상세히 올려줬는데도 대부분의 분들이
오해를 하시는분들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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