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데일리카는 쉽게 고치고 싸게 고쳐야해요.
한국에서 현기가 잘팔리는 이유가 품질은 기본이고 as가 제일 크겠죠.
다른나라 브랜드가 그걸 왜 못할까요?
못하기때문입니다.
자동차는 솔직히 일정 수준 이상만 되면 다 탈만합니다. 사치품 빼고.
아무튼 그래서 테슬라는 한국에서는 안될거임. 한국에 공장 지어봤자 노조땜에 망할거고.
대부분의 데일리카는 쉽게 고치고 싸게 고쳐야해요.
한국에서 현기가 잘팔리는 이유가 품질은 기본이고 as가 제일 크겠죠.
다른나라 브랜드가 그걸 왜 못할까요?
못하기때문입니다.
자동차는 솔직히 일정 수준 이상만 되면 다 탈만합니다. 사치품 빼고.
아무튼 그래서 테슬라는 한국에서는 안될거임. 한국에 공장 지어봤자 노조땜에 망할거고.
르쌍쉐는 그냥 못하는 겁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