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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첨엔 휠타이어로시작해서 지금은 튜닝의 끝이라는 순정으로 돌아갑니다.
이게 튜닝의순서죠--뽀대차원에서 휠타이어 합니다
근데 승차감 개판이고 핸들떨리고 브레이크제동시 밀리고 차체떨어버립니다.
그럼 다시 쇼바/다운스프링하고브레이크 튜닝하겟죠(가격 만만찮죠^^)
여기까지하면 또문제가 발생합니다.차체 흔들림 주행성능 떨어집니다.(답답하죠)
그럼 다시 스트릿바/차체 보강바 /스테빌라이져 안할수없게돼죠
이또한 가격 만만찮죠 ㅋㅋ
이정도면 어느정도 탈만해집니다..근데 얼마못가 짜증을 내게 됩니다.
고속주행시 힘이딸리는거죠 ㅋㅋ 쳐바른게 얼만데 왠만한 튜닝카 못잡겟죠.
그럼 또 열받아서 흡배기 튜닝 하게돼잇죠
이정도 하면 이제 아까워서 차도 못팝니다..그럼 어쩌겟어요
이왕시작한거 엘모르겟다심정으로 오디오 작업도 좀해주고 에어댐도 살짝 해보고
할건다해 봅니다..
이정도 하면 남부럽지않게 타고 다닙니다 그런데 조만간 챠량 검사 나오게 됩니다
그럼 또 고민 입니다 돈주고 한거 다시 철거해야돼겟죠
그러다보면 순정으로 조금씩 가게 됩니다 스트레스 받는거보단 맘편히 다니는게
좋아질테니깐요
이건 제 경험담이구요.
나중에 느낍니다 튜닝의 끝은 돈낭비 시간낭비 결국 순정으로간다는거...
참 한가지 더 있네여 돈잇음 튜닝안하고 수입차 좋은거 산다는거 ㅋㅋㅋ
참고만 하세요^^
이젠 대충타고 다녀야죠
삶이 행복하던데^^;;
19* 8.5J+30 5H 114.3
19* 9.5J+28 5H 114.3 타이어는 밴투스 235 35R
다운스프링하고 안개등 HID까지 해서 300정도 들었어요
광주 아사 직영점에서 했구요~~ 수고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