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트림은 K7 몇십만원 오른 수준이지만
대신 k7에 기본으로 적용되던 네비게이션을 삭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HUD를 스마트커넥트와 엮어서 무려 160만원 받음.
HUD를 선택하려면 울며겨자먹기로 스마트커넥트까지 선택해야함
역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모리시트나 이지엑세스 기능이 들어간 컴포트 옵션에
에르곤모션시트를 넣어서 110만원 받음
K7에 비교해 얼마 안오른듯 착시현상을 일으키지만
막상 견적내서 원하는 옵션 넣으려면
k7에 비해 상당히 인상된 가격으로 구매해야함 ㅜ ㅜ
구매할건 아니지만 상당히 속보이는 옵션장난질이네요
더러운 옵션질의 끝판왕이 서럽죠.
그것마져도 잘 보이지않게 진짜 작은글씨로 별도로 빼놨습니다.
최고 트림인 시그니쳐사도 파썬 안넣으면 저런데..좀 심각합니다 진짜..
더러운 옵션질의 끝판왕이 서럽죠.
그것마져도 잘 보이지않게 진짜 작은글씨로 별도로 빼놨습니다.
최고 트림인 시그니쳐사도 파썬 안넣으면 저런데..좀 심각합니다 진짜..
가격표 상에는 적혀 있지 않은 것 같은 데요???
추가로 K5도 가격표에 안적혀있어요. 옵션표에도 없고, 맨 밑에 주석쓰듯이 적어놨습니다.
올뉴k7은 그랜져보다 3센치 차가 크게나왔다 . 거기다 c-mdps....
처음차받고는 좋았지만 이내 고속주행할때 차가 날라갈듯했음 . 진짜 뻥안치고 고속으로 달리면 차가 이륙할듯이 붕뜨고 그대로 코너있으면 차가 좌우로 기우뚱함 . 그리고 차크기에비해 2.4엔진이라 혼자타도 잘안나가는데 2~3명타면
엔진이 웅거리면서 차가 안나감 ㅋㅋㅋ
지금 k8도 차체가 커졌는데 2.5 터보엔진단다고 틀려지는거 암것도 없을듯 . 그리고 차가커져서 분명히 100키로 이상만되도 차가 날라갈듯할꺼임 분명함 .
시승해보고 예약해도 늦지않을텐데 ....
내가 다시 준대형을 산다면 k7,k8 은 절대 내돈주고 안살듯 ㅋㅋㅋ 그랜져도 마찬가지..ㅋㅋ
내돈주고 어짜피 할부끼고 살꺼면 제네시스 깡통은되야 그나마 차부심부릴수있고 그나마 안전적으로 운전할수있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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