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여럽게 택시를 구매할수있을거같아요.. 대출어렵게 받게되어서요..
EV6와 K8.. 알아보다가 결정을 잘 못하겠습니다..
스펙은 겉핥기로 오토바이만 타와서그런지 배기량..그런거 밖에 사실 볼줄모릅니다;;
동생차로 같이 이용하다가 첫차 구매하게될거같아요..
전기차가 택시 부재(2일근무, 1일휴무)가 없다고해서 생각중에있다가.. 또 어떤말로는 전기차사면 고생한다..
등등 아무래도 차량구매라는게 큰돈이 들어가느라 쉽게 결정을 못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활동은 차량이 없어서 많이 하지못했지만.. 주변인들보다 보배회원님들이 더 신뢰가 가기에..
글..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실수있다면 부탁드립니다 ..! ㅠㅠ
https://zdnet.co.kr/view/?no=20210405085104
배터리 잔량과 예열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예열이된경유 200kw/h 이상으로 충전시작됩니다.
2. 전 세계가 테슬라에 열광하는 이유는 태슬라는 스마트카입니다. 비유하자면 차처럼 큰 스마트폰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전기차 베이스에 폐쇄적 스마트카 플랫폼 os를 올리고, 그 위에 자율주행 등 모든 앱을 올렸습니다. 테슬라 스마트카 플랫폼은 일반 내연기관차에도 올릴 수 있죠.
반면 현기 전기차는 차처럼 큰 2g 폴더폰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듯합니다. 더이상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3. 현기 전기차 화재원인은 밝혀졌지만 앞으로도 배터리 완성도를 높이려면 많은 시간이 걸릴겁니다. 그 시간동안 유료 사용자들은 철저한 베타테스터가 될겁니다. 과학기술이 훨씬 성숙한 미국과 유럽이 자동차용 배터리의 주 생산을 한국, 일본, 중국에 맡기는 이유가 거기에 있죠
여러가지 이유로 택시는 출시되지도 않은 현대기아 전기차가 아니라 내연기관이 답일겁니다.
스마트카와 전기차에 문외한인 현기빠들의 농간에 춤추지마십시요. 지난 십수년간 춤 많이 췄자나요^^
정보를 얻고 구매하기까지가 쉽지않을거같아요..
그럼 그동안 봐왔던 현기와는 작별인사하게 될겁니다.
왜 전세계가 열광하는지 몸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소형차는 뒷좌석 작아서 사람들이 싫어해요.
택시가 그랜저급으로 와야 좋아하지요.
충전소 가면 다 있을거 같죠?? 망가지고 영업시간 끝났다고 문닫고 지네들만쓴다고 닫아놓고 투성입니다.
여기서 전기차 글쓰는 사람중에 실제 전기차 몰아본 사람이 얼마나 될거 같으세요??
아직까진 택시는 무조건 내연기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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