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은 케어플러스라는 보험에 가입하면 워런티를 1년더 연장을 해주는데(총2년. 1+1)
올 3월경에 애플 고객센타에 전화해서 AS받을 일이 있어서 내 워런티가 언제냐고 물어봤는데
상담원이 보험가입일 기준 올해 6월14일까지라고 해서...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혹시나해서 어제 다시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5월달 만료였고 현재는 보증이 끝났다며, 지난 상담사가 잘못얘기한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공짜로 리퍼를 받을 수 있는데 돈내고 수리를 해야 할 상황에 처했습니다..
고객센타에서는 미안하다고만 하고 배째라고 나오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 진짜 난감하네요..
혹시모르니 미래부에 글남겨보세요. 애플은 될런지 모르겠지만 엘지는 일주일안에 전화와서 위약금문제 깔끔하게 처리해주더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