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가서 주유구 버튼 찾는다고 고생하고,
차량 신호받고 출발해야는데 오토홀드를 풀줄 몰라서 비상등 키고 쇼도하고(그냥 액셀 밟으면 되는 걸),
참, 렉시콘 사운드 큰 기대를 했는데 물론 좋습니다만, 기대보다 우와~하는 느낌은 아니였네요.
여튼, 그래도 기분이 좋습니다.
다들 안운하시길.
*추가
아이고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을 줄은.. 다들 안운하시고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댓글중 궁금하시는 것들 외 몇가지 느낀 점들 써보겠습니다.
1. 기어 다이얼 적응 안됩니다.
2. 렉시콘 에이징이 필요하다지만 제가 들어본 G90의 렉시콘 대비 출력이 떨어집니다. 딱 꽂히는 청아함이 떨어짐.
3. 센터 공조기 모니터 힘줘서 누루면 살짝 들어갑니다. 후크나 기다 조립성 개선 필요할 듯. 아마도 콘티에서 했을건데.
4. 마력이 304인가 그래요. 2.5지만 출력이 부족한 건 못느꼈습니다.
5. 뒷 휀타 부분 색상이 틀리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실제 보면.. 거의 같습니다. 못느낌.
6. 차폭이 차급에 비해 큽니다. 1910mm. 운전할때 아직 적응이 안되네요.
7. 제네시스 커넥티트 서비스 매우 만족합니다. 차량제어, 확인 및 네비 편하고 AR 네비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8. 뒷좌석 및 트렁크는 dm 과 유사하나 조금 작은 듯한.
부러움에 비추 누르네염
ㅊㅊ
+_+
앰프출력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좆은 시스템은 맞는거 같읍니다
축하드립니다 사장님
부러움에 비추 누르네염
ㅊㅊ
+_+
하나만 여쭤 볼게요
센터페시아 조수석 통풍열선 디스플레이 우측상단 막 조립 덜된것처럼 눌리나요??
치차님도 양품 받길 기원합니다
좋은 차 안전운전 하세요...^^
실내는 옵션2 넣으신건가요??
도어트림 상단 마감이 우레탄인가요
가죽?인조가죽인가요
저도 관심있게 보고있는데 가격이..
이렇게나 많죠? 신기하네 ㅋㅋ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 앞에 있으면 설정한 간격 맞춰서 주행하는거)못 믿어서 사용 안하고
현대 HDA(고속도로나 자동차전용도로에서 HDA 점등되면 정체시 앞차 멈추면 서고 악셀 안밟아도 출발하는 기능)
모르고 악셀 밟고 브레이크 밟고.....
스마트 테일게이트 안켜놓고 수입차는 뒤에 잇으면 알아서 열리는데 왜 이건 안되냐고 현대 욕하고....
ㅋㅋㅋㅋㅋ이런 시절이 있었네요
갠적으로 GV80보단 70이 더 이뻐보이네요
쭉쭉 나갈듯
근데 출고인증글에 이런글쓰기 좀 뭐하긴한데
이슈가 있는 차량이다보니 -0-;;;
이차량도 뒷범퍼랑 뒷휀다 색상이 좀 달라보이는데
이건 그러려니 하는건가요?
파워엠프 출력이 받혀줘야 하는데 적당히 출력이 올라가는 시점이 최대 출력이니 ㅠㅜ
그래서 굳이 옵션으로 추가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볼보, 렉서스, 링컨 이런 차량들과 비교하면 오디오 퀄이 제법 떨어진다는 느낌이던데, 그냥 렉시콘 옵션 추가 안해도 순정 오디오로 가성비로 가고 사제 튜닝 하는게 나을것 같았어요.
사진 찍으신 장소가 너무 좋아보이는데, 어딘지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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