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볼 때 nf/tg때 보다 차별화 잘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근데 차가 이쁘게 나왔는데... 런칭하고 실차보시면... 많이들 선택하실 것 같네요.
연비도 매우 뛰어나고... 하체세팅은 어떻게 결정되었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k7이 상당히 hg의 신경을 자극한 것은 사실입니다.
k5가 yf를 굴러온 돌이 박힌돌 뺀 격이 되었지요.
hg도 성능상 k7에 비해서 특별한 차이가 없고... 단지 디자인과 세팅,마케팅 차이임으로...
압박이 더욱 심한듯 합니다.
음.. 포르쉐 911은 그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존재의 이유 중 하나기에 계속 개구리스러운 외관은 물론 RR 배치 유지하는게 이해가 됩니다.. BMW도 콩팥그릴 고집하기는 하는데 그릴과 가로형 헤드라이트 말고는 계속 바뀌고 있잖아요? ㅎㅎ 아우디도 통합그릴, 윈도우 라인 유지하는건 좋은데 전/후 페시아 변화가 너무 없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냥 안이쁘다고 까는건 이해하는데, 패밀리룩 없다고 해서 패밀리룩 만들었더니 똑같다고 까면 도대체 어쩌라는건지..ㅋㅋㅋㅋㅋ
그냥 안이쁘다고 까는건 이해하는데, 패밀리룩 없다고 해서 패밀리룩 만들었더니 똑같다고 까면 도대체 어쩌라는건지..ㅋㅋㅋㅋㅋ
근데 차가 이쁘게 나왔는데... 런칭하고 실차보시면... 많이들 선택하실 것 같네요.
연비도 매우 뛰어나고... 하체세팅은 어떻게 결정되었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k7이 상당히 hg의 신경을 자극한 것은 사실입니다.
k5가 yf를 굴러온 돌이 박힌돌 뺀 격이 되었지요.
hg도 성능상 k7에 비해서 특별한 차이가 없고... 단지 디자인과 세팅,마케팅 차이임으로...
압박이 더욱 심한듯 합니다.
내구성 부분에 있어서도 독일 및 일본차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그나마 이번 A8은 실내에서 많이 진보한듯하여 용서가 됨 ㅋㅋㅋ
다 라노스같다고 ㅋㅋㅋ
개성이 넘치는 반면 통일성이 부족해지고,
패밀리룩 적용하면 각 모델의 개성이 줄어드는반면
통일성이 살아나죠 ㅎㅎ
근데 그냥 기본 디자인 자체가 지루해서 싫음... SUV라인업까지도 차별없이 고대로 적용.. 근데 폭스바겐은 아우디 고대로 지루한 새로운 패밀리룩 만들어냈고...
벤츠는 요즘 후면부 펜더 포인트와 헤드램프, 테일램프들이 날카로워진 패밀리룩.
BMW는 ... 5, 7은 진짜 언뜻보면 크기도 비슷해서 ... 비슷비슷.. 이전의 혁신은 사라졌지만 산뜻한 느낌..? 근데 GT 의 뒷모습은 참 못난듯;;;
신형 A8 구경하로 한번 가보세요. 제가 볼 때 경쟁사에 비해서 전혀 딸리지 않습니다.
일단 뻑갑니다 ㅋㅋㅋ
LED 헤드램프의 비전을 보여준듯..
기존의 외계인눈깔 LED 램프(A8 w12 , LS600 , 에쿠스리무진)
보단 확실히 진보한 느낌..
예전에 대우삼분할 패밀리룩 할땐...
레간자보고 다들 라노스 같다고..ㅡ.ㅡ;
라노스-누비라-레간자-매그너스-레조-무쏘-체어맨 삼분할 그릴ㅋ
그래도 그땐 대우가 참기특했어요.ㅋㅋㅋㅋㅋ
패밀리룩 적용하려고 애쓰는 모습에..
어거지로 쌍용에도 끼워맞추고..
시도자체는 너무 좋았죠~~ㅋㅋㅋ
갠적으로 매그너스이글 너무 좋아라함.
그릴도 어울리고 ㅎㅎㅎ
엑센트-더 작은 소나타
아반떼-작은 소나타
소나타-소나타
HG-큰 소나타
에쿠스-더 큰 소나타
이런 댓글 달리는거 보면 답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