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운전해봤는데,
모닝탈때는 높이가 낮아 좀 불편했는데 캐스퍼는 좀 높으니 편해요 타고 내리기도 좋고,
핸들링은 모르겠는데 악셀링은 더 부드럽습니다.
터보라 가속감도 괜찮고..
2열 시트가 뒤로 넘어가서 각도조절이 용의하고, 폴딩키도 어깨선상에 있어서 쉽고
트렁크는 좀 깊어서 박스넣기 괜찮아요
모닝보다 시야가 더 넓게 보이는것 같고 등등?
제목 보고 댓글 많길래 '흐음. .괜히 글쓴분 구매 인증글 올린다고 올렸다가 마상입는거 아닌가.'하는 걱정을 하면 들어와 봤는데 댓글들이 이전에 봤던 캐스퍼 차량 나오는 글에 달린 댓글들 하고 달라서 다행이다 싶네요. 보기엔 엄청 귀엽게 생겼는데... 사양의 문제야 뭐 회사의 양심상의 문제이니 그렇다치고 외형은 참 이쁘니... 매일 그냥 양산차(?)같이 생긴 양산차만 뽑지 말고 이런차도 앞으로 많아지면 좋겠다 싶은 차여서... 안운하시기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 기변때엔 썬루프 넣어야겠네요 ;;
개인적으로 톰보이카키 이쁘네요.
개인적으로는 메탈릭 그레이 괜찮네요 ^^
넥스팍은 터보도 아닌데 3기통이라 정차시 진동이 꽤 올라옵니다
요즘 자꾸 와이프가 케스퍼 이쁘다고 노래를 부르네요 풀옵 2천이라니깐 가격비싸도 차가 좋으면 비싼건 아니라네요
모닝에 비해 악셀도 부드럽고, 전반적으로 운전이 편해졌어여
모닝 어반 비교시 훨씬 안정되었달까? rpm도 안정적이고..
모닝 밟으면 보통 3~4천 rpm 쓰던데,
캐스퍼는 밟아도 2500 rpm ~ 2800 rpm 이상 잘 안올라가네요.
약간 통통튀는맛이 있긴한데 모닝어반보단 차가 좋은거같아요
세달 걸리셨나요?
2080장 일거에요~
안전운전 방어운전 법규준수=무사고o
뭐뭐 빠진 풀옵 그딴 개소리 지껄이는 출고후기가 아니라 추천박습니다
안전하게 타세요
와이프차라서,, 안전하게 타라고 항상 말하죠 ㅎ
제가 배나온 아재라.. 모닝보단 천장도 높고 경차에 비해 공간이 잘 빠져서 운전하기 편하더라구요~
어떻게 말해야 되나요.
옵션넣은거 다 말해야되나요?
JA 내에서도 자흡 터보 차이 크지요.
축하드려요ㅎㅎ
모닝탈때는 높이가 낮아 좀 불편했는데 캐스퍼는 좀 높으니 편해요 타고 내리기도 좋고,
핸들링은 모르겠는데 악셀링은 더 부드럽습니다.
터보라 가속감도 괜찮고..
2열 시트가 뒤로 넘어가서 각도조절이 용의하고, 폴딩키도 어깨선상에 있어서 쉽고
트렁크는 좀 깊어서 박스넣기 괜찮아요
모닝보다 시야가 더 넓게 보이는것 같고 등등?
터보
디컷
파썬 ㄷㄷ
작은차가 운전하기는 진짜 개편하쥬!!!
안운하세요 ㅎㅎ
뭐 딱히 해드린게 없는거 같은데 ㅠ ㅠ
처음 해드렬습니다.ㅠㅠ 나중에 언젠가는 작은선물 꼭 보답해주시구 안전운전 하세요.~^^
엔진뚜껑이 체결되있더라구요;;
100만되도 알피엠 3-4천가잖아요ㅎ
ㅎ 신형은 어떤가해서요
모닝 어반은 rpm 3~4천은 우습게 가는데
캐스퍼는 rpm 올라봐야 2500~2800 정도되더라구요!?
같은 미션 아닌가요..? 터보고 신차라 그런가 ..
무튼 rpm이 되게 안정적이더라구요
스티어링휠에는 마크가 없는뎅....
제네시스처럼 따로 메이커마크 이쁘장하게 맹글면 좀 더 이쁠거 가틈
너무 이뻐요.안전운전 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