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카로 적은돈에 업어와서 꾸미면서 탈려고합니다.
2천cc밑으로 생각해온게... 이클립스중신형 과 fto 생각하고 있는데요.
부품 호환이나 잔고장,.. 어떤차가 더 수월할까요?
FTO GPX경우 200마력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이클립스같은경우 종류가 엄청 많더군요.. 종류에 따라서 고치고 못고치는게 많던데..
이클립스 살경우 어떤종류에 차를 사야될까요? 예를들어 GSX 막 이런게 있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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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컨카로 적은돈에 업어와서 꾸미면서 탈려고합니다.
2천cc밑으로 생각해온게... 이클립스중신형 과 fto 생각하고 있는데요.
부품 호환이나 잔고장,.. 어떤차가 더 수월할까요?
FTO GPX경우 200마력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이클립스같은경우 종류가 엄청 많더군요.. 종류에 따라서 고치고 못고치는게 많던데..
이클립스 살경우 어떤종류에 차를 사야될까요? 예를들어 GSX 막 이런게 있던데요
현대자동차 부품과 상당히 공유 되는게 많습니다 저는 97년도에 이클립스 스파이더 를 2년 동안탔구요 참 매력이 있는 차종이었습니다..잔고장많은차는 아니구요 부품 수급도 어려운 편은 아닙니다
같은 차라고 봐도 됩니다. 순정이 215마력정도 나오구요(크랭크마력)
4륜 수동의 경우 0-100 6초대 후반에 400미터 14초 후반기록을 가졌던 차입니다. (순정)
연식이 오래된 관계로 상당히 관리 잘한 차량 아니면 저렇게 달려주진 못할거구요.
인터쿨러 순정은 작으니까 큰거 바꿔주시고,
터빈 Evo16G로 바꾸고, 배기매니폴더 란에보3 순정으로 바꾸시고,
산소센서 하우징 란에보3 순정으로 바꾸시고, 흡배기 정도만 하시면
그냥 란에보3 랑 거의 같아집니다. 갖고 놀기 참 재밌는 차입니다.
그런데 4륜 수동 모델 구하시기가 좀 힘들듯...
1995-1996모델(2세대)
1997-1999 모델 (2.5세대)
다른점은 앞뒤 범퍼 모양 다름. 2.5세대가 더 이쁨. 2.5세대부터 블랙베젤 해드라이트
2.5세대부터 EPROM 없는 ECU 채용(매핑이 까다로움)
일본모델은 180 리미트 미국모델은 GSX는 리미트 없고, GST 모델은 220 킬로 리미트
나머지 모델은 리미트 모름
GSX -4G63 2.0 4륜터보-215마력
GST- 4G63 2.0 전륜터보-215마력
GS 스파이더(컨버터블) -4G64 2.4 SOHC NA (비추)
GST 스파이더(컨버터블) - 4G63 2.0 전륜터보-215마력
GS - 420A 크라이슬러 엔진 2.0 NA-비추
컨버터블 모델은 전륜만 있습니다.
1세대는 몇대 있지도 않고 인제 거의 폐차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