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2JZGE 02/14 22:01 답글 신고
    이클이도 제차처럼 연세가좀있어서 글취...달리기도 잘하고. 디자인도 궁뎅이 빵실빵실하니 괜찮죠; 한창 이클이 인기하늘을찌를때 4륜터보는 물건도없었어요..; 그만큼 2륜들이랑 차이가 있다는거겠졍;
  • 레벨 소령 2 콜밴터보 02/14 23:02 답글 신고
    이클립스 터보차 시작일경우엔 상당히 좋은차조..2000cc에 싱글 터보 가 달려있구요
    현대자동차 부품과 상당히 공유 되는게 많습니다 저는 97년도에 이클립스 스파이더 를 2년 동안탔구요 참 매력이 있는 차종이었습니다..잔고장많은차는 아니구요 부품 수급도 어려운 편은 아닙니다
  • 레벨 소령 2 콜밴터보 02/14 23:03 답글 신고
    FTO보단 이클립스가 훨신 더 매력이 있는차 같아요 저의 개인적인 소견은 그렇습니다..
  • 레벨 상병 Big16G 02/15 01:31 답글 신고
    이클립스 GSX의 경우 4륜이구요. 란에보3와 터빈크기하고 껍질만 다르고

    같은 차라고 봐도 됩니다. 순정이 215마력정도 나오구요(크랭크마력)

    4륜 수동의 경우 0-100 6초대 후반에 400미터 14초 후반기록을 가졌던 차입니다. (순정)

    연식이 오래된 관계로 상당히 관리 잘한 차량 아니면 저렇게 달려주진 못할거구요.

    인터쿨러 순정은 작으니까 큰거 바꿔주시고,

    터빈 Evo16G로 바꾸고, 배기매니폴더 란에보3 순정으로 바꾸시고,

    산소센서 하우징 란에보3 순정으로 바꾸시고, 흡배기 정도만 하시면

    그냥 란에보3 랑 거의 같아집니다. 갖고 놀기 참 재밌는 차입니다.

    그런데 4륜 수동 모델 구하시기가 좀 힘들듯...
  • 레벨 상병 Big16G 02/15 01:40 답글 신고
    2세대를 기준으로 말씀드릴께요.

    1995-1996모델(2세대)

    1997-1999 모델 (2.5세대)

    다른점은 앞뒤 범퍼 모양 다름. 2.5세대가 더 이쁨. 2.5세대부터 블랙베젤 해드라이트

    2.5세대부터 EPROM 없는 ECU 채용(매핑이 까다로움)

    일본모델은 180 리미트 미국모델은 GSX는 리미트 없고, GST 모델은 220 킬로 리미트

    나머지 모델은 리미트 모름

    GSX -4G63 2.0 4륜터보-215마력

    GST- 4G63 2.0 전륜터보-215마력

    GS 스파이더(컨버터블) -4G64 2.4 SOHC NA (비추)

    GST 스파이더(컨버터블) - 4G63 2.0 전륜터보-215마력

    GS - 420A 크라이슬러 엔진 2.0 NA-비추

    컨버터블 모델은 전륜만 있습니다.

    1세대는 몇대 있지도 않고 인제 거의 폐차수준임.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