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전 이클립스2.5세대가 드림카였습니다. 제 주제에 맞게끔...
할부끼는건 싫고 그래서 지금 알아본차가..
이클립스2.0 gsx4륜터보 수동
수프라 sz
GTO 4륜터보
엘란.
투스카니
이렇게 알아보고있습니다.
스피드도 즐기고 싶고.. 제일중요한건 앞으로 2년넘게 탈건데,., 부품같은게 문젠데요..
님들같으면 어떤차가 나을까요?
자꾸만 이클이가 땡기긴하는데... 년식이 있다보니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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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년전 이클립스2.5세대가 드림카였습니다. 제 주제에 맞게끔...
할부끼는건 싫고 그래서 지금 알아본차가..
이클립스2.0 gsx4륜터보 수동
수프라 sz
GTO 4륜터보
엘란.
투스카니
이렇게 알아보고있습니다.
스피드도 즐기고 싶고.. 제일중요한건 앞으로 2년넘게 탈건데,., 부품같은게 문젠데요..
님들같으면 어떤차가 나을까요?
자꾸만 이클이가 땡기긴하는데... 년식이 있다보니 ㅠ.ㅠ
2년
투스하니
그니깐.. 제 결론도 투스카니 !! 요즘은 캠리사가 대세 ㅎㅎㅎㅎ
일단 저위차종에서 GTO는 가속능력에서는 월등합니다. 일본내에서도 직선에서만큼은
GT-R 32 33 34 보다 직진에서는 빠릅니다. 차가 무겁기때문에 부스트가 좀 엽기적인데요
일본사이트중 오너평가에서 나온걸로는 GT-R 32 33 34 보다 직진가속력만큼은
더빠르다고 합니다. 일본내에서도 직진에서는 이길차 거의없다고합니다,,,
문제는 핸들링과 연비입니다.....
4만원에 부스트 안터트리고 살살다녀도 스틱인데도,, 120킬로입니다...
고속에서는 10정도 나온다고 들었는데 아직 고속을 안타봐서 모르겠습니다만
시내는 정말 4만원에 잘타야 120정도 나옵니다 부스트안터트리고 2천알피엠정도로요,,
제 전차 셀리카는 4.8M 이었는죠,, 보통차는 5.2M 정도합니다... 이클립스도 5.8M 인데,
유턴할
저중에 가장 빠름은 GTO트윈터보고요 하지만 연비,,살인적이라 추천드리지않고요
이클립스또한,,,차라리 스파이더모델 구입하셔서 펀카로 즐기시는게 낫습니다.
수프라SZ또한 괜찮지만 800으로는 절대 상태좋은차 살수없을뿐더러 같은컨셉의차면
GTO가 더 빠르고 4륜이라안정적입니다. 둘다 컨셉이 GT카죠
엘란정말 즐기기에 좋은차죠 ㅎㅎ 하지만 차체가 특수플라스틱재질이기에,,,또한
직수입제품이기에 한판에 가격이 몇백한다 들었습니다... 안나면 다행이지만 사고나면,,
정말 간단한 판금정도가아니라 몇백이 왔따갔다,,,, 그것만 아니면 엘란추천드리고싶네요
부담없고 상태도 연식이 있으니 괜찮고 부품비도 싸고 디자인도 괜찮고
가속력도 일반승용차 타시다 타시면 좋을꺼고 즐기기에 괜찮을꺼같습니다.
저위에 열거해놓으신차량 구입하시면 초기수리비 +300정도는 각오하셔야합니다,,
아무리상태좋은차라도 300각오하셔야합니다,,,,잊지마세요,,,
셀리카 컨버터블이나 셀리카 7기형 이클립스컨버 정도 추천드립니다, 유지비나
연비 즐기기 가속력또한 괜찮습니다. 모두 800이하로 구입가능하며
이클립스는,,,연비가 좀 안좋을겁니다
4WS,4WD,4ECS,4ABS이래서 VR-4라 불리고요 ㅎ 순정리미트280마력42.5토크
에어로쇼바에 프론트,리어 속도감응식액티브스포일러, 배기음조절스위치, 앞4P뒤 1P또는2P 순정차체자체가 에어로파츠붙인거처럼생겼죠 ㅎㅎ 전동시트에 본넷에 전구 순정입니다 ㅎㅎ 순정 17인치에 235//45 사이즈고요 일본사이트자동차평가에 의하면 제로백
5.4초 공식으로 나온거같습니다.
그렇지만~~~ 투카사세요,,,, 얻는것도 있는가하면 잃어버리는게 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