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연결 상판철재에서 뒷바퀴가 털리기 시작하더니 제어를 못하고 결국 전도 되네요...
아!~ 안따깝습니다...한철 농사인데....ㅡ.ㅡ
그나마 중앙분리대 쪽으로 전도되어서 그나마 대형트럭과 2차 사고는 피한듯 싶네요...
정말 안따깝습니다..
올린이:JINU Song님이 올리신 영상입니다.
출처: http://www.youtube.com/watch?v=nLRFRr_7nsg
다리연결 상판철재에서 뒷바퀴가 털리기 시작하더니 제어를 못하고 결국 전도 되네요...
아!~ 안따깝습니다...한철 농사인데....ㅡ.ㅡ
그나마 중앙분리대 쪽으로 전도되어서 그나마 대형트럭과 2차 사고는 피한듯 싶네요...
정말 안따깝습니다..
올린이:JINU Song님이 올리신 영상입니다.
출처: http://www.youtube.com/watch?v=nLRFRr_7nsg
블박이랑 전방 트럭 둘다 후속조치 위해 갓길 정차 한게 안 보이나요?
고속도로는 2차 사고가 더 위험하기에 무작정 사고차로 달려가는게 아닙니다.
영상 보다만건지 아님 생각을 하다 만건지 ㅋㅋ
앞축과 비례하여 뒷축에 과다한 적재물 올릴경우 전륜축이 가벼워져서 뜨는형국이 됨으로..동영상에서 보는봐야같이 뒷축이 흔들리게 돼지요..
엄밀하게 따지면 앞쪽 조향축의 접지력부족으로인한 조향불능상태 입니다..
포터 과적하고 80km 만넘어도 저런형상생깁니다.. 앞바꾸들고 허공집는격이지요..
틀린말은 아닙니다
보통 짐 잘 꾸리는 사람들은 무게중심 잘 맞추지만
보통 분들이시면 냅따 싣고 가지요
2톤이상 적재시 조수석 옆자리에다가도 짐 싣어야 저런 현상이 덜 합니다
윗 영상은 피시테일 이긴 보다는 졸음 운전인듯 합니다
1톤이 초과되더라도 앞바퀴가 조향이 안될만큼 들리지는 않을테고요 졸음운전으로 보여집니다
컨트롤 잃고 타이어 터지면서 전도 된거 같은데...
짐을 앞으로 분산시켜야하는데 뒷찻축위에 올려놓다보니 조향이 후덜덜..
우측차로로 살살 기어왔습니다.
ㅎㄷㄷ 하네요 ㅡㅡ
보험들으셨나몰겄내요ㅜ
졸음에 급브레이크 작힌거네..
딱 한번 밟은 브랙은 차가 이미 완전 통제 불능이라 전복대기 바루 전 살짝 잡은거지요 차 뒤 미세 하게 흔들리면서 쓰러지기 바루 전 까지 제어를 하려 는게 안보이시나요???안보이신다면 님이야 말로 화물차 또는 운전얼마 안대신거 같은대요^^
많이 않다치셨기를....ㅠㅠ
생계형 자영업자라서 더욱 안타깝습니다.
사람이라도 성해야할탠데 ㅜㅜ
내가말한 경우( 뒷축과적) 에추가해서 말하자면 1차적으로과적이 문제지만 불가피한과적시에 타이어공기압을 평소보다 높게 해야한다는걸 알아야함. .. 과적시 뒷축의 타이어 접지면은 평소의 두배 혹은 뒷축 타이어두짝셋트의 틈간격이없어져서 서로 씹혀버리는 경우도있슴. 또한 뒷축의접지면 배증가로인해서 운전자가 원하든 원하지않든 꼴리는데로
둥근 물체를 뒤에더 더 많이 싣는자체가 더 어려울듯 한데요
물론 님 말도 틀린거 아니지만
과적+졸음운전 인듯 ...옆에가던 대형 트럭이 크락숀 울릴때 깜짝 놀래고 핸들 꺽는걸로 봐선 과적 +졸음이 정확할듯 합니다
글고 참고로 작은 크기지만 무게가 많이나가는 종류라면 앞짐 즉 포타 탑에 최대한 가까이 물건을 적재 한다면 아주~~~~ 이상적인 주행을 할수있음울 아시길... 덤으로 추가하자면. 포터가 미국 수출 못하는 이뉴가 무었인지 생각해보삼~~~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532270
많아야 150개 가랑입니다.
수박차들이 괜히 뒤차축 개조하고 그러는게 아니에요...
운전자가 앞브레이크만 잡는다고 치면
앞바퀴 접지부족으로
앞바퀴 회전은 정지하지만 뒷바퀴처럼 지면에서
쭈우욱 미끌려서 통제불능이되어버립니다
포터역시 운전경험있지만 과적은 안해봤지만
저도 졸음운전이아니라 과적하고 과속하다
다리연결부분에 뒷라인 개털림 현상인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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