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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3.02.15 14:40 답글 신고
    S후진은 아니더라도
    가로주차 T자는 부활시켜야...
    대형따러 갔는데 전진 20미터하고 합격하던데...
  • 레벨 소령 1 왕반짝 23.02.15 14:43 답글 신고
    코스시험은 학원보내서 땄는데요.
    T, 가로 주차 있기는 하던데.
    오토에, 공식으로 하는거라.
    4시간 교육받고.다음날 그 학원에서 그차로 따더라고요.
  • 레벨 소장 창문열고팔걸치기 23.02.15 14:44 답글 신고
    엥? 대형이 전진 20미터에 합격이라구여?
    T, 굴절, 평행주차 이런거 안 하구여? ㄷㄷㄷ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3.02.15 14:47 신고
    @창문열고팔걸치기
    아 대형따면서 옆에 구경하는데
    1종2종이요 ㄷ
  • 레벨 대장 oGARUo 23.02.15 14:50 신고
    @창문열고팔걸치기 대형은 예전 코스 뱅뱅 도는거 살아있슴다.
  • 레벨 대장 IMPPIPE 23.02.15 14:42 답글 신고
    그렇다고 하네요.

    10초이내 중립이라네요.

    채점기가 자동으로 감점 시킨답니다.
  • 레벨 소령 1 왕반짝 23.02.15 14:46 답글 신고
    아... 그렇군요..
    근데 이유가 뭘까요?
    요즘차들. 특히 기어가 와이퍼밑에 돌리는 방식인 요즘차들은 중립놓다가 후진들어가게 생겼던데..
  • 레벨 중사 2 녹두콩 23.02.15 14:48 답글 신고
    네. 10초 이상 대기시 중립으로 놔야합니다. 첫번째 이유는 탄소배출 절감(실제 연구 결과 d에 놓은것보다 n에 놓는게 co2 배출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이유는 2차 사고 방지입니다
  • 레벨 소령 1 왕반짝 23.02.15 14:52 답글 신고
    아.. 역시 배기까스 때문이군요.
    2차사고 예방도 살짝 이해는 가지만.
    실제론 그닥...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3.02.15 14:49 답글 신고
    진짜 말도 안되는 항목이네여 ㅎㅎ
  • 레벨 소령 1 왕반짝 23.02.15 14:54 답글 신고
    뭔가 실제 사용은 안하지만.
    가르치기는 해야겠네요..
  • 레벨 하사 1 밥물 23.02.15 14:51 답글 신고
    근데 오르막길에서 실수로 D로 변경한하면 사고날수도 있을거같은데..
  • 레벨 소령 1 왕반짝 23.02.15 14:57 답글 신고
    그러게요..
    요즘보면 아이오닉5같은 경우는.
    D-N-R 순서라(기존차와반대)
    중립놓다가 R들어가거든요.
    턱 걸리는것도 없이요.
    환경관련이니 취지는 이해하지만
    뭔가 이상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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