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아침햇살눈부시게 23.03.10 05:14 답글 신고
    차가 무거워서 그런것 같네요 발끝신공 연습하셔야 됩니다
  • 레벨 중위 1 안화단결취침 23.03.10 05:34 답글 신고
    DCT라서 그래요
  • 레벨 병장 비지스 23.03.10 05:40 답글 신고
    골프도 dct였습니다. 현기 미션 욕많이 먹길래 설마했는데 이런상황에서 체감될줄이야.
  • 레벨 중령 3 에미리아넨코 23.03.10 06:19 답글 신고
    전 소렌토는 아니고 모하비 입니다만, 후진 주차 상황에 이전 차 테라칸은 아무렇지 않게 넘던 작은 턱을 모하비가 못 넘어 의아한점이 있어 알아보니 후진 기어비 셋팅값이 안전상의 이유로 2단 기어비와 비슷하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전 전문가도 아니고 카페 질문을 통해 알게된 것이니 참고만 하세요.
  • 레벨 병장 비지스 23.03.10 06:3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저의 장인차가 투리스모인데 그차도 엄청무거운도 후진때 악셀안밟아도 가던곳입니다.
    오토큐에 오늘 문의해봐야죠.
    새차뽑아서 기분좋았는데 젠장
  • 레벨 대장 IMPPIPE 23.03.10 07:11 답글 신고
    +해서 전자식이라 악셀반응이 좀 느립니다.

    특히 후진으로 경사 등판할때 현기차들 대부분 그런경향이..

    범퍼위치 벽에 스폰지고무 하나 붙이시거나 바닥에 후륜위치 방지턱이나 고임목하나 하시는것도..
  • 레벨 소령 3 목살조아 23.03.10 07:22 답글 신고
    세팅 차이 맞고요 제차 포터같은 경우 힘은 없는데 클리핑이 엄청 강합니다

    차는 문제 없는데
    세팅을 떠나 클리핑으로 경사로 전후진 하는거
    미션에 안좋습니다
  • 레벨 대령 3 19센치 23.03.10 07:24 답글 신고
    고장은 아닙니다 차량마다 다른점으로도 당연할수도요 ㄷㄷ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3.03.10 07:30 답글 신고
    적절히 악셀링 하는 능력을 키우셔야..
  • 레벨 중위 1 인생은잎 23.03.10 07:56 답글 신고
    신박하다. . .
  • 레벨 준장 나는키위다 23.03.10 08:13 답글 신고
    제조사 마다 클리핑 모드의 세기 차이가 있죠

    악셀조절을 미세하게 하는 능력을 길러 보세요
  • 레벨 대령 3 턱수염가루커피 23.03.10 08:25 답글 신고
    단순하게 dct랑 오토미션 개념 생각하시면 해결 될것 같읍니당
  • 레벨 대령 2 오바홀 23.03.10 10:17 답글 신고
    현까이신가...
    저는 문제 없든데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