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롤린롤린롤린 23.03.17 18:40 답글 신고
    시트포지션을 바꿔보셨나여
  • 레벨 하사 1 milanojmg 23.03.17 18:45 답글 신고
    불편해서 시트 포지션을 수시로 바꾸고 있습니다 유독 엑셀 대비 많이 높아요
    현기 전시장 가서 다른차 타봤는데
    유독 k5만 높네요ㅜㅜ
  • 레벨 소장 튜리노스 23.03.17 18:42 답글 신고
    어느브레이크페달이건간에 여유간극 마진이란게 존재합니다. 이걸 아시는 자가정비러들은 이여유마진을 조절하는방법으로 페달높낮이 조절을 하시지만 이것도 브레이크등 점등간극조절등의 섬세한조절스킬이 필요하기에 일반인은 추천드리지 않고 운전석쪽에만 두꺼운 매트를깐다던지 알루미늄 발판의조합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게 현실적이실겁니다
  • 레벨 하사 1 milanojmg 23.03.17 18:48 답글 신고
    여유 간극이란것도 있군요 말씀처럼 차린이는 접금근지 인거 같습니다
    현실적 조언 감사 합니다^^
  • 레벨 소장 튜리노스 23.03.17 18:47 답글 신고
    그리고 팁을 좀 드리자면 액셀페달은 알루미늄페달을 덧대는식으로 브레이크와의 높낮이 밸런스를 맞추셔야할겁니다
  • 레벨 하사 1 milanojmg 23.03.17 18:52 답글 신고
    악셀 페달 또한 각도 이상합니다 왼쪽 풋레스트 보다 앞으로 나와 있고 각도도 더 높구요
    다른차 다 타봤지만 이놈만 불편하네요ㅜㅜ
    (쏘나타만 타봐도 페달 위치 및 각도가 편하던데 이놈은 설계 겸함인듯 합니다, 제 몸이 이상하던가ㅎ)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3.03.17 19:09 답글 신고
    저도 동일 차종이기는 한대 브레이크 부분 불편한거는 모르겠는대 승차감은 진짜...
  • 레벨 하사 1 milanojmg 23.03.17 19:17 답글 신고
    안 불편하시다니 다행입니다
    승차감은 8만 넘게 타고 있지만 아직도 적응이..^^
    특히 저속에서 충격이 더 많이 올라옵니다
    순정 피렐리가 사이드월이 하드하고 소음도 많이 올라와서 벤투스s2as로 넘어 오니 그나마 조금 낫긴하지만 여전히 단단합니다(18인치로 타협한걸 다행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 레벨 소장 은행동의파란혜성 23.03.17 19:21 신고
    @milanojmg 제가 시트 포지션이 조금 뒤로 많이가서 운전하는 자세라 저는 불편함을 모르는걸수도 있어요ㅎㅎ
    어떤차든 브레이크랑 악셀 밟을때 다리 각도가 좀 애매하면 불편해서...
    저 말고도 다른 차주분들도 얘기하시는거 보면은 뭔가 이상하긴 한가봅니다.
  • 레벨 하사 1 milanojmg 23.03.17 19:33 답글 신고
    악셀 각도 브레이크 높이는 설계 미스인듯 해요
    불편해서 현기 전시장서 다른차종 다 타봤는데 k5가 이상하리만큼? 불편하더라구요
    결국 저한테 안맞는거지겠지 하고
    기변을.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