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가격을 떠나.. 재밌는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차량은...작고 가벼운 수동차량입니다.로터스나..푸조의 RC카들.. 물론..국산차들중 작고 가벼운차들은... 몹쓸 브레이크와 하체부실로... 안전에는 큰 위협을 받지만..ㅋㅋ
국산차중에선...프라이드디젤수동SLX 대략..1600만원 +터빈업,인터쿨러업,맵핑(게이지포함 300만원)+브레이크셋업(50만~100만)+강화클러치(50만~70만)+휠타야(100~200만)+서스펜션(80~120만) 총 2000~2500만원이면...가격대비 국산차중에선 가장 재미 있었던 기억이...쩝...^^ (트렁크엔... 쌀가마니...필수...ㅋㅋ)
370Z 추천요...디쟈인도 약간 폴쉐 삘나고 차도 잘 나가고...아니면 G37 쿱...미니쿠퍼는 진짜 작아서 세컨카로 적당하죠...K7 이나 한대 있고 세컨으로 미니쿠퍼S 정도 있음 딱이죠...전 TG 에 세컨 미니쿱S 사려다...유지하기 빡쎌꺼같아서 포기했네요...ㅎㅎ
쿠퍼가 제일땡기는군요 역시 범주가 좁군요
뽀대를 빼고..순수 펀드라이빙용으로는 ㅋㅋ 더 많죠...
사실..가격을 떠나.. 재밌는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차량은...작고 가벼운 수동차량입니다.로터스나..푸조의 RC카들.. 물론..국산차들중 작고 가벼운차들은... 몹쓸 브레이크와 하체부실로... 안전에는 큰 위협을 받지만..ㅋㅋ
국산차중에선...프라이드디젤수동SLX 대략..1600만원 +터빈업,인터쿨러업,맵핑(게이지포함 300만원)+브레이크셋업(50만~100만)+강화클러치(50만~70만)+휠타야(100~200만)+서스펜션(80~120만) 총 2000~2500만원이면...가격대비 국산차중에선 가장 재미 있었던 기억이...쩝...^^ (트렁크엔... 쌀가마니...필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