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찾아보니
구글링 아무리 해봐도 안나오네요?
그래서 나무위키에서 관련해서 찾아보니
'재연실험에 성공했다고 언플만 했을 뿐'
뭐.. 다 이해 해서 그렇다 치고 넘어가서
그럼 소송사건 지원해주는 대단하신 분의 업적을 좀 알아볼까요?
ㄷㄷ?
ㄷㄷㄷ?
그만.. 알아보자...
나무위키 출처
결론. 흉기ㅗ 맥라렌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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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발진이 아닌 운전자 실수로 판명된 사례들에 대해서는 흐지부지 침묵하거나 2찍 노인네 면허증 회수 드립.
아마 이 글에도 부들 부들거리며 신고 누를게 뻔함.
당시에 우기기바빴음
댓글 수준을 보면 극성 팬덤에 대해 아주 정확하게 설명했다 나무위키 신뢰성은 매우 믿을만 하다고 생각된다
급발진이 아닌 운전자 실수로 판명된 사례들에 대해서는 흐지부지 침묵하거나 2찍 노인네 면허증 회수 드립.
아마 이 글에도 부들 부들거리며 신고 누를게 뻔함.
글고 보아하니 문제의 박씨를 위해서 너무 열심히 변호를 해주시네요. 다른것보다도 진짜 전문가라면 아는것은 말하되 모르는 것은 넘어가야 하는데, 박병일씨는 그걸 못합니다. 그게 몇 번 반복되면 맞는 말을 해도 몇 번 넘겨짚다 "이번엔 운좋게 맞췄네" 밖에 안됩니다.
장성택 bmw코리아 상무이사와 함께 '박앤장기술로펌차량연구소'라는 회사를 차리고 나서부터 bmw에 우호적으로 됐죠? 이런 사람이 대기업에 할말 하는 서민의 편 어쩌고?
그러면 당신도 빨갱이가 만든차 타고다니는건 아니겠지
그리고 이념이 다른게 아니라 생각하는 꼬라지가 틀려먹었잖아요 본문 내용에 대해 반박은 못하고 뭔 감성팔이만 하고있어
인류사에서 동서고금을 통털어 봐도 고용주 귀족 들이 알아서 노예들(노동자) 권리, 이익을 챙겨준 역사는 없다!
노동조합이 부르짖는 노동자 해방, 이런게 철지난 계급투쟁으로(공산주의의 모태) 보일수 있겠으나 아직 대한민국에서 중소기업만봐도 노동조합이 없으면 고용주들이 어떻게 정횡을 하는지 여실히 드러난다! 자영업자들 어설픈 사장행세하면서 우는 소리하기전에 자기들도 노동자였고 몰라서 그렇치 알고보면 오느정도 노동조합들이 일구어냔 법개정으로 혜택아닌 혜택을 벋고 지내왔다! 정신들 차려라~ 니 자식들 대기업 공기업 가면 자랑하겠지푸 근대 입사와동시애 노동조합원이 되는 규정은 어떻게 생각하니? 니자식들 현가, 한전 입사했다고 sk,s오일 입사했다고 자랑할때 입사와동시애 노동조합원이 되는건 어떻게 생각하는데? 물론 노동조합이태생적으로 이념 투쟁이 빠질수는 없는게 한계이지만 현실을 직시 해라! 우리 아부지세대들이 마냥 군한 양처럼만 지냈으면 지금의 노동 보다 상상이 안될 정도로 열악했을것이고 투쟁없이 얻는 결과는 없다!
이것만 기억해~ 대한민국 뿐만아니라 전세계 어디든 정부구성중애 노동부는 필수야! 론승만때 제헌헌법 노도애 관련 된거 보면 너도 론승만이 빨갱이라 할걸? 제헌헙법에 노동자 관련 법은 도 빡셈(당시 기준) 런승만이 그걸 왜 인준한지아냐? 당시 공산주의가 포지니까 노동자들 갈구면 안된다는 생각에 지금의 자본주의 맹주인 미국 같은데도 노동조합구ㅗㄴ리를 안정 해준겨~ 국제사회에서도 노동자들 갈구면 미개인 취급 했고! 런승만이 인권, 노동자? 이런거 때문애 노동법을 재혼 헌법에 넣은게 아니여~! 해방후 국제사회에 인전 받기위해 형식적으로 따와서 헌법에 넣고 부처도 만들었는대 한국 인 인식에 노무 앞서가서 탈이었지~ 그래서 60년대 말에 전태일 열사가 여~ 씨발새끼들아 현봅에도 1일8시간 노동인데 왜 안지키고 왜 잔업 수당 안주냐? 하면서 (자기자신은 반장급?)분신을 해도 안바뀌었잖어~! 87년 전국 노동자 대투쟁 이후로 지금의 노동현실로 획기적 개혁된것도 사실이고 87년도ㅠ노동자 대투쟁이후 임금인상률 보면 놀랠걸? 가본이 20~30%인상이여~
노조 찾을게 아니라 이놈은 자발적 노예 하겠다는데 거기다 대고 무슨말을 더 하겠습니까
당시에 우기기바빴음
저들이 물고빠는 명장 칭호 조차 사실 보이는게 다가 아닌데 왜 논란이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쨋득 극성 팬덤층 대단하네요 ㄷㄷ
현기 인터넷 대응팀, 대다나다!
무엇보다 이새끼들은 왜 박병일 까면 현빠라고 단정짓는거지? 극성 팬덤 설명이 아주 기가막히네
그리고 현재 국과수에서 EDR만으로 급발진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가 없기 때문에 현대에게 필요한 자료인 ECU 소스코드를 요청해도 현대가 보안을 핑계로 ECU 소스코드 제출을 거부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분석할 수 없다라고 그저께 바로 뉴스에 나오더군요.
현재 법으로는 국과수가 제조사에게 자료요청을 해도 제조사가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매번 이런결과가 나오는거죠
레몬법만해도 심사위원들 대부분이 현대사람들이니까요. 레몬법 시행하고 나서 효력을 발휘한 적이 있긴 하나요?
현대차 사람들이 현대차 하자를 심사하는데 결과가 뻔하죠 ㅋㅋㅋ
지금 우리나라에서 도요타차가 급발진 나는경우가 몇이나 있나요? 당연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급발진 의심사례가 나온 현기차가 타겟이 되는거고 사람들이 그에 대해 말하는거죠. 도요타 얘기가 먼저 나올리가 있나요?
도요타도 첫 급발진 사고 나오고 발뺌하다가 증거자료 하나씩 나오니까 결국 하나씩 인정했었고 끝까지 차량 자체에 이상은 없는척하려고 매트끼임으로 종결하려고 발악을 했었죠.
그 와중에 페달고착 원인도 밝혀지게 되는데 어떻게든 그 이상 원인파악에 진전을 막을려고 미국의회가 의뢰했던 BARR 그룹이 EDR, ECU에 대한 오류를 미국법원에서 증명을 해대니까 도요타는 부랴부랴 얼른 인정하고 그냥 벌금내고 종결하는 쪽을 택한거죠.
그래서 결국 매트끼임 및 페달고착의 원인으로 급발진난걸로 종결이 된거죠.
현기가 문제가 많은게 사실인데 그걸 쉴드치는걸 뭐라하는거죠.
현재 우리나라 법시스템으로는 급발진에 대해 아주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조사결과가 못나옵니다.
급발진에 대한 지식은 일반인 수준이라 님 댓글들은 흥미롭게 읽고 있습니다 다만 어느 쪽이든 말로만 하는건 믿지 않을 뿐이죠
그래서 진짜 급발진이든 오조작이든 저도 밝혀지길 바라는 입장입니다
무지성 빠나 까나 거기서 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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