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년식. 비슷한키로수
IG 3.0 lpi
K7 3.0 lpi
두대다 제가 풀악셀도 밟아보고 와일드하게 운전을해봤는데, IG가 압승이었습니다.
100km/h로 가다가 추월하려고할때 가속력 훨~씬좋고 코너링도 좋았구요
현대가 기아보다 셋팅을 더 잘하나요? 가속력은 좀 많이 차이나던데..
같은 년식. 비슷한키로수
IG 3.0 lpi
K7 3.0 lpi
두대다 제가 풀악셀도 밟아보고 와일드하게 운전을해봤는데, IG가 압승이었습니다.
100km/h로 가다가 추월하려고할때 가속력 훨~씬좋고 코너링도 좋았구요
현대가 기아보다 셋팅을 더 잘하나요? 가속력은 좀 많이 차이나던데..
날아댕기는 차들도 많습니다
그외엔 시트포지션이나 그런부분에서 현대는 안락함을 추구하고 기아는 스타일리쉬한 멋스러움을 추구하는듯
(디자인만 약간 틀리다면 좀 골라타는 재미가 없을듯)
100km/h정도로 가다가 추월하려고 풀악셀밟으니까
IG는 가스임에도 오~ 역시 6기통
K7은 ... 엥?..?? 4기통임?
딱 이 느낌..
차량상태도 서로 다를수 있구요
악셀 더 깊게밟는사람이 이기는겁니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