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기존 부품 활용해 가성비로 싸게 내놓은 n도
ㅈ반떼 주제 어쩌고 까이고
서킷주행도 버티는,내구력에 650마력 전기차 내놔도 비싸다고 욕하고
안하던 후륜구동 트윈터보 gt카,내놔도 양카라고 비하시키는 판국에
뭘그리도 요구하는게 많음??
뭘해도 욕할꺼면서 그냥 욕들어주는 욕받이를 원하는 것임???
이런판국에 n브랜드 유지시키고 소량생산으로 n74만든다는 현대가 참 용하네
이것도 나오면. 비싸다고 깔꺼 안봐도 뻔함
싼타페 5천은 조롱하면서 타사 준중형 suv 5천넘는건 몇마디 하고 끝
맨날 가격 쳐올린다 하면서 실상은 수입차 업체도 개같이 올리는데도
거기엔 눈감고
참 우리나라 소비자 수준은 다른관점으로 참 대단한거 같음
매번 얼마나 팔렸는진 말할 필요도 없을거고
그렇게 많이 팔리면
사고도 많이 보이고
하자도 많이 보이고
이런놈도 있고 저런놈도 있는거지
이렇게까지 흥분할 일인가 싶네여
스티커값이라고 비아냥거리는 사람들도 있지만...일단 부품도 보증이 되니...
유명 튜닝 브랜드라면 모르겠지만 굳이 사제 부품을 시야에 넣고 관리해야 하는 외제차보다야..
스티커값이라고 비아냥거리는 사람들도 있지만...일단 부품도 보증이 되니...
유명 튜닝 브랜드라면 모르겠지만 굳이 사제 부품을 시야에 넣고 관리해야 하는 외제차보다야..
매번 얼마나 팔렸는진 말할 필요도 없을거고
그렇게 많이 팔리면
사고도 많이 보이고
하자도 많이 보이고
이런놈도 있고 저런놈도 있는거지
이렇게까지 흥분할 일인가 싶네여
전 반대인거 같아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져
흥분하지 마세여 본인만 손해입니다
그리고 관심없으면 안깜
자신의 기대치보다 상황이 안좋거나
자기 상황이 안좋을때 욕을 많이합니다.
별개로 싼타페 디자인으론 까여야 하는게 맞음
존나못생김
이거랑 같은 논리죠
N74 3~5억 추정가던데 우리나라에서는 안팔릴거같고
미국에서 싹다 팔릴것같은 느낌은 드네요
섀시 구조보니깐 MR이던데 엔진올라간 버전도 기대해봄직하더라구요
배부른소리하는거죠
매달 올려주시는 월간 판매량 보면
현기가 80후반에서 90% 넘는달도 있잖아요
누가 현기 아니면 몽둥이로 뚜드려 팬다고
협박하나요
이래도 까이고 저래도 까이는거죠
웨건 내놔라 해치백 내놔라
사실상 판매량은 개차반 이였어도
출시해주는거 자체가 고마울정도..
여기 보배입니다
윈조집님 동감합니다
그냥 현기는 무조건 까고 봅니다... 비하는 어찌그리도 잘하는지...
예전 2000년 초반 구 sm5가 신앙처럼 떠받들때
쏘나타, 그랜저 xg가 개같이 까였죠
근데 실상은 또이또이하거나 상당부분은 현대차가 더 좋았습니다
* 승차감, 안전성, 조향성, 가속력 등등
그런데도 기술력의 근본이 다르다며 개같이 까였죠
잘되는건 환영해야죠.
특히 수출이 나라 경제를
좌우하는 나라이니
더 그렇습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그 가치는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어느 기업이나 피할수 없는
소비자들의 찬사와 질타는
기업이 겸허하게
받아들여야 할 일이지
소비자가 나서서
다른 소비자를 비판하는
태도는 바람직한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외산차량과 국산차량의
가격차이도 많이
줄어든 시대에
판매량이 명확히 말해주고 있는데
부정적인 일부 소비자들의
의견조차 비판받는 분위기는
오히려 안티형성을 키우는 결과를
줄것이라고 보여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