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가로배치 첫 세대 차들의 경우 가로로 직렬 6기통 터보 엔진까지 들어가게끔 설계를 하다 보니 멤버 프레임 사이 간격도 크고(그래서 회전반경 십창 남) 때마침 등장한 스몰오버랩 테스트에서 충격을 빗겨내버리는 덕에 초고득점을 하기는 했으나.. 지리 기반 차들로 온 지금은 정직하게 시험 치고 있고..
뭐 안전장치를 위해 이것저것 과거에 신경 썼었다는 이미지 덕에 아직까지 이런 질문이 나올 수가 있을 정도로 인식이 그렇게 박힌 것.. 볼보 타는 사람들도 좀 특정 계층이 많고요. 북미에서는 soccer mom 이미지도 있고 대학 교수나 이런 사람들이 희한하게 많이들 타기도 했었고요.
테슬라 차량들은 각종 안전테스트, 충돌시험에서 압도적으로 안전한 결과를 받았지요.
어떤 경우는 차가 너무 안전해서 기존 테스트 조건으론 테스트가 안되는 경우도 있었어요.
과거 가로배치 첫 세대 차들의 경우 가로로 직렬 6기통 터보 엔진까지 들어가게끔 설계를 하다 보니 멤버 프레임 사이 간격도 크고(그래서 회전반경 십창 남) 때마침 등장한 스몰오버랩 테스트에서 충격을 빗겨내버리는 덕에 초고득점을 하기는 했으나.. 지리 기반 차들로 온 지금은 정직하게 시험 치고 있고..
뭐 안전장치를 위해 이것저것 과거에 신경 썼었다는 이미지 덕에 아직까지 이런 질문이 나올 수가 있을 정도로 인식이 그렇게 박힌 것.. 볼보 타는 사람들도 좀 특정 계층이 많고요. 북미에서는 soccer mom 이미지도 있고 대학 교수나 이런 사람들이 희한하게 많이들 타기도 했었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