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스포R이 SM7 잡는다는 글이 있네요...
아카디아/엘리사/SM7 그래도 이 차량들은 역대 계보를 잇는 차량들인데...
2.0 디젤 소형SUV가 이 차량들을 다 제껴버리면... 기술 발전의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날까요?
절대 불가능이라고 생각은 들지만....(솔직히 400하면 스포R이 그냥 따일것 같아요..)
근데 위 말을 도대체 어디서 나온 말인가요??
근데 정말 슴7 잡으면 g37이나 젠쿱이랑도 같이 다녀도 되겠네요...
어의 확대를 마시길...
스포알 수동 차량 보기 힘든 차량입니다.
아래 제가 올려놓은 스포알 오토와 수동의 성능 차이를 잘 분석해 보시길...
저도 처음엔 그랬으니까요. *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차량의 무게와 성능 순정으로서의 정해져있는 성능이라는
틀이 있기 때문에 다들 상식에서의 발언을 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논란을 잠재우려면 스포티지R의 수동 제로백을 올려주시거나
빠른시일내에 섭외하셔서 한판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비엠320d 신형 엔진같은경우 스알보다 빠를텐데 400m에서 re3.5 힘들것 같은데요
물론 커브좀 있는곳에선 세븐이가 점되겠지만서두요
가솔린 차량끼리 RPM 500차이도 엄청 많은 차이가 나는걸 느껴서요... 특히 G37과 요이땅 할때 많이 느낍니다. 내가 변속을 할때 상대는 가속중인것이 마치 반칙을 쓰는것 처럼 갭이 너무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RPM 500 차이가 이렇게 심한데 1.5배 라느 갭은 아무리 신차지만 넘사벽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골프 GTD 도 젠쿱2.0터보랑 비슷하게 달리는거보면 디젤차 무시못해요
그렇게 따지면 평균적으로 레드라인이 높은 VTEC엔진의 혼다차가 제일 빠르겠다능.. ㅋ 같은 엔진일 경우의 500rpm 차이가 큰거죠.. ㅎㄷㄷㄷ
최근 나온 디젤 SUV 타본거라곤 Q7 TDI 밖에 없어서요.
다만 만약 정말 스R이 이기면 명차가 나온것 같습니다. 그 가격 저배기량 소형 SUV가 그정도 성능을 내면....
그양반들.....
해보면 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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