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택배 이상하네요;
금요일에 다른집으로 배송하셔서 통화로 다시 가져다달라고 했더니 그 잘못배송한집에 있는지 확인을 해달라해서
시간되면 해보겠다라고 하고서 오늘도 배송이 안오길래 전화드려서 왜안가져다주시냐 하니까 하는말이
"가져가신줄알았죠 " 라고하시네요
그래서 가져갔으면 연락을 드렸겠죠 하니까 가져다준다하시기에 오늘 안주셔서 연락을 드리니까 하는말이
"제가 그래서 그집에 있나 확인해달라고 했잖아요" 이러네요 그래서 그걸 저희한테 따지는거냐 기사님 잘못아니시냐 하니까
한숨 푹쉬더니 놀리듯이 네죄송합니다 x 10번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아서 그냥 사고처리 하시고 알아서 다시 시킨다 하고 끊었네요 .
기사님 힘드신건 알지만 죄송합니다 라는 말이 먼저가 아닐까싶고 오배송한걸 안찾으러간 고객탓을 하는건 너무한거같네요
여기지역만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본사컴플레인 걸어도 의미없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