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g 무상교체 우편을 받은적 있어서 현대자동차에도 문의넣어보고 대상차량인거 까지 확인해서
블루핸즈쪽에 적용이 되냐고 물어보니
자기 팀장한테 물어본다고 하더니만 그냥 팀장님이 적용대상아니라고 그냥 그렇게 아시면 된다고 응대받았네요
와이프가 차를쓸일이 있어서 차를 찾으러갈때 그 팀장한테 왜 적용이 안되는지 확인해보라고 했고 저도 전화로라도 같이 내용확인을 하려고 했는데
마침 지인분이 같이 가주셔서 이게 왜 리콜대상이 아니냐고 언성을 높혀서 따지자 마자 전산확인해본다고 하더니
5분만에 착오가 있었다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다고 합니다 -_-
무상수리및 교체 대상인걸 확인해서 알려주는것 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차주가 미리 알아보고 근거 공문을 가져다줘도 신경도 안쓰고 아니라고 그냥 결제하라는거 보고 참 어이가 없네요
대한민국은 손해안보려면 좋게 응대하면 안되고 언성을 높혀야 하는가 봅니다
와이프한테도 한소리들었네요 그렇게 사람좋게만 행동하니까 손해보는거라고 ㅋㅋㅋㅋ
그런데 고객이 무상아니냐고 언질도 했는데 입닦은거 보면 좀더 괘씸하네요.
이거 그대리점에서 동일증상 무상수리 건수 한번도 없었다면 몰라도 분명히 무상건인줄 알았다에 한표 입니다.
걸리면 앗죄송 몰랐음 하면 끝이라고 생각하는듯
그 대리점 전산털어서 탈탈 한번 털리고 소문나야 정신차릴듯
그래서 안된다 하고 보는가보네요
그거 돈 안되거등
저런 블핸은 현대차에 찔러넣으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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