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감사합니다.
제차는 코란도 스포츠 2016년 6월식 오토 입니다.근데 12만 키로쯤부터 냉간시(저녁 주차후 아침에 시동) 출발하려 하면 스틱차량 클러치를 너무 빨리 떼어서 시동꺼짐과 같은 증상이 반복되어 일산소재 A정비업소에(쌍용일산 서비스 프라자) 맡겨 수리를 햇으나 (120만원 이상)증세는 똑같았고 지방 업무 관계상 전화로만 항의헀고 바로 가지 못해서 책임 을 묻고싶지 않습니다.
---2020년 4월말 수리---
그 이후 같은 증세로 22년 7월 초 고양 행신 쌍용 서비스 프라자에 입고 수리를 맡겨 치량 수리를 진행 하였습니다. (수리비는 1백4십만원) 상당의 금액으로 수리 진행 하였으나 고장전의 증상과 동일 증상 발생 후 8월초 재입고 수리진행 하였습니다, 이때 역시 유상 수리 진행(일백만원)하였으나 증상은 동일 합니다.
이후 차량 수리를 다시 해주기를 원했으나 해줄수 없고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환불도 해줄수 없다 합니다.
이 서비스 센터에 근무하는 소장 이라는 분이 하는말 그 당시 수리했던 직원이 퇴사 했으니 퇴사한 직원을 찾아가서 수리를 하거나 환불을 요청 하라 합니다.
그리고 알아서 하세요 라며 아주 책임감 없고 소비자에게 모든걸 떠 넘길려 합니다.
@호랑벌나비 처음 일산에서 안될때 거기서 해결 봐야지 고양 가면 안되죠
고양서도 안되서 재입고 했을때 다시 고쳐달라 해야지 내 잘못도 없는데 100을 또 주다뇨
정비소는 수리 잘못 해도 돈이 계속 들어오니 손해보는게 없자나요
공임값이라도 빼달라 해보고 안되면 어쩔수 없습니다
제차는 코란도 스포츠 2016년 6월식 오토 입니다.근데 12만 키로쯤부터 냉간시(저녁 주차후 아침에 시동) 출발하려 하면 스틱차량 클러치를 너무 빨리 떼어서 시동꺼짐과 같은 증상이 반복되어 일산소재 A정비업소에(쌍용일산 서비스 프라자) 맡겨 수리를 햇으나 (120만원 이상)증세는 똑같았고 지방 업무 관계상 전화로만 항의헀고 바로 가지 못해서 책임 을 묻고싶지 않습니다.
---2020년 4월말 수리---
그 이후 같은 증세로 22년 7월 초 고양 행신 쌍용 서비스 프라자에 입고 수리를 맡겨 치량 수리를 진행 하였습니다. (수리비는 1백4십만원) 상당의 금액으로 수리 진행 하였으나 고장전의 증상과 동일 증상 발생 후 8월초 재입고 수리진행 하였습니다, 이때 역시 유상 수리 진행(일백만원)하였으나 증상은 동일 합니다.
이후 차량 수리를 다시 해주기를 원했으나 해줄수 없고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환불도 해줄수 없다 합니다.
이 서비스 센터에 근무하는 소장 이라는 분이 하는말 그 당시 수리했던 직원이 퇴사 했으니 퇴사한 직원을 찾아가서 수리를 하거나 환불을 요청 하라 합니다.
그리고 알아서 하세요 라며 아주 책임감 없고 소비자에게 모든걸 떠 넘길려 합니다.
이럴때 어떻게 처리를 하면 좋을까요?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소가 배째라 그러면 사실상 민사밖엔 답이 없죠ㅠㅠ
민사 가기엔.. 배보다 배꼽이 더 큰경우도 있고 정신적 스트레스도 있고;;
수리후 확인 안하고 가져온건가요?
확인하고 가져와야죠
보통 못고치면 부품값만 받고 공임은 빼줍니다
고양서도 안되서 재입고 했을때 다시 고쳐달라 해야지 내 잘못도 없는데 100을 또 주다뇨
정비소는 수리 잘못 해도 돈이 계속 들어오니 손해보는게 없자나요
공임값이라도 빼달라 해보고 안되면 어쩔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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