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길어서 짧께쓰겠습니다
타이어 경고등이 5회이상 점등해서 휠에 이상이 있나해서
2011년 2월 19일 협력업체에 들려 리프트에 올려보니 양쪽 뒷 휠에 크랙 좌 1개 우 2개를 확인했습니다
보험사 접수 (휠보험 특약: 900만원들어있음)를 하여 사고 접수를 완료
장소는 잠원성당와 강변북로 도로 파인곳인거 같아 휠크랙난 상태로 강변북로는 포기 잠원성당앞
출동기사와 확인했지만 파인곳은 메워져있더군요
X화보험사 사고 담당자는 도로확인결과 지난해에 공사가 끝났다고 인과관계가 없어 보험료를 지급할수없다라고
하더군요 그냥 수리해서 타면 안되겠냐
그럼 강변북로 일수도 있지 않느냐 하는말에 그건 이미끝났다 "사건경위서"에 잠원성당앞만 되어있다
(출동기사는 참고만한다고 가볼필요없다했습니다)
그래서 그럼 자비로 수리를 해서 타겠다라고 말하니 그럼 보험금 청구 포기각서를 팩스로 보낼테니 서명을해서
보내달라하길래 받으니
" 사고내용및 보상청구 부분에 물의를 일으킨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선처를 부탁합니다"란
말도안돼는 문구를 넣어 본인은 금감원과 X화손해보험 민원에 항의. 금감원과 X화손해보험은 이런일이있을수없다
하지만 사고 담당자와 다시 통화후 허위보험청구로 맞대응하겠다라고 통화끝냄
X화손해보험은 다시 전화가와 저를 설득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저는 내일 금감원 갑니다.
제가 한국에 온지 6년에 체 되지않아 한국말이 서툴지만 그깟 100~200만원 필요없습니다.
물의를 일으키고 죄송하니 선처해달라니요? 제가 죄인입니까? 보험청구안해주면되지 각서는 또 왠말입니까?
너무 화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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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BMW매니아 펌
보험사는 우리를... 범죄자 다루 듯이 하는듯.. 돈주는데.. 서비스는 개판..ㅡㅡ;;
맨날 보험료는 올리고.. 해주는 건 눈 꼽만큼도 없고...
이상한 젓같은소리를하면 통화내용 녹화파일 달라고하면 보내줍니다.
아니면 고객센타 통화시는 제일먼저 녹음버튼을 눌르고 통화하시는버릇을 가지세요
그러면 나중에 딴소리못합니다...
이상한 젓같은소리를하면 통화내용 녹화파일 달라고하면 보내줍니다.
아니면 고객센타 통화시는 제일먼저 녹음버튼을 눌르고 통화하시는버릇을 가지세요
그러면 나중에 딴소리못합니다...
저도 완전 당했음...다음에 보험들라고 전화왔길레 이런씨발부터 시작했음 ㅋㅋ
저도 완전 당했음...다음에 보험들라고 전화왔길레 이런씨발부터 시작했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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