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급발진은 잘모르겠습니다. 헌데 가끔 시동걸고 기어변속과 동시에 급발진하는 차량을 쉽게 접합니다.
한가지 궁금해집니다.
기어를 바꾸려면 브레이크를 밟아야 주행드라이버로 변속이가능합니다.
그말은 기어변속하면서 브레이크를 밟고있다는것이고 변속됨가동시에 진행했다는겁니다.
이순간 엑셀과 브레이크 두개밟고있기도 힘들고 밟앗다고하면 기어변속전에 알피엠에 변화가 잇어야 정상입니다.
그럼 브레이크만 따로 밟고있었다치고 드라이브가 들어감과 동시에 튀어나가는건 기어변속과 동시에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하고 밟고있다는것인지????????
이건 어찌설명할껀데...흉기추종자들아..
가만히 브레이크밟고있다 드라이브기어가 들어감과 동시에 순간적으로 두개 같이 밟았을까요??? 멍멍이님들???
첫번째 두발로 같이 밟고있다는건 말도 안되는소리고
솔직히 주행중에 갑자기 생기는 사고야 입증이안된다치더라도....
최초 시동걸고 기어변속과 동시게 갑자기 급발진하는차량보면 기어변속자체가 브레이크를 밟아야 드라이브 기어로 들어가기때문에 브레이크를 밟고있었다는것이고 변경중엔 가만히 있다가 드라이브기어로 들어감과 동시에 급발진하는건
제네들말론 같이 밟았거나 브레이크를 엑셀로 혼동했다는건데 제정신이냐???
가만히 브레이브 밟고있는건 엑셀로 옮겨서 밟게.............그리고 두개 같이 밟앗다고????
그럼 시동걸로 기어 변경중에 알피엠이 올라가야지..........
아니면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는 순간이라던가;
그리고 요즘 차량 중립에서 시동안걸리니까 p에 있다는건 확실하고
변속을 할려면 브레이크를 무조건 밟아야하니까요
모르세일관하면 안되죠. 글을 적었으면 논리있게 답변을 해야죠 ㅋㅋ
자동변속기는 중립에서 시동꺼고 탈출하는놈 없죠. ACC안꺼지니깐 ㅋㅋ
제차가 고장난건아닌거같은디요 ㅎㅎㅎ
그럼 케이블이던 머던 살짝이라도 당겨졌다는거 그때 걸릴수도 있다는 가정.
그때 어떻게 걸리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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