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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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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jjang7856 18.08.06 20:07 답글 신고
    아쉽지만
    에넥스는 판매후
    끝입니다
    쇼파구매후 상판이 찢어져
    본사통화하니
    홈쇼핑껀 인터넷담당이랑 통화 해라
    인터넷담당은 지역대리점이랑 통화해라
    결국 소보원에 접수해서
    진행하려고하니
    에넥스본사에서
    묵묵부답으로 나와 두달동안
    고생하신 소보원담당자분께서
    죄송하다고하며
    다른쇼파를 구매하시라고 하네요
    ㅜ.ㅜ
    답글 1
  • 레벨 중장 강만덕 18.08.06 17:23 답글 신고
    정답! 애널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5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고광택귀두 18.08.06 17:2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곰탱이pooh 18.08.06 17:25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제주도총각입니다 18.08.06 17:26 답글 신고
    피똥샀네 ㅋㅋㅋ 저쪽 ㅋㅋㅋ 하기야 보배에서 후아아악 화력 지원나가면 좀 무섭긴하지...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간호사 Sweetluvys 18.08.06 17:29 답글 신고
    진즉에 고객의 입장의소리를 좀 더 귀기울여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렇죠?.. 그래도 원만하게 잘 해결되서 다행입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4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난냅둬 18.08.06 17:35 답글 신고
    보배ㄷㄷㄷㄷㄷ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36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블루라이더 18.08.06 17:36 답글 신고
    당연한건데 적극적으로 나기기전에 해줬으면 서로 마무리 좋게 끝날것을 꼭 긁어 부스럼내야 해주니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41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사회가 아직 그렇지 못한가봅니다 ㅠ
  • 레벨 소령 1 통구님이닷 18.08.06 17:37 답글 신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41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간호사 죽고싶니에에에에 18.08.06 17:40 답글 신고
    그래도 막판에 말이통하는담당자를 만나서 일이 진행이 매끄러웠나봐요 고생많으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42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신 보배 회원님들 덕분입니다.
  • 레벨 상사 2 미녀와야동 18.08.06 21:46 답글 신고
    말이통하는 담당자가 아니에요

    보배를 하고 있는 담당자 입니다
  • 레벨 원사 3 캐치미이프유캔 18.08.06 17:45 답글 신고
    당연시 해줘야 하는것들을 우리나라는 쌩 지랄을 해야 해주는게 진짜 문제.. 힘없는 노인들이었으면 죽어서도 한이 되셨을거 같음..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5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점점 좋아질거라 믿어야죠 ㅠ
  • 레벨 간호사 Djeksjsksj 18.08.06 17:46 답글 신고
    잘해결된 것 같아 다행이네요 ㅠㅠ 그래도 맘고생 하셨는데 수고하셨어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7:54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ㅠㅠ
  • 레벨 소위 2 꿈꾸는총각 18.08.06 18:12 답글 신고
    앞으로 어설프게 갑질하는거 같으면 보배에 이슈화하겠다고하면 알아서 길듯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02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런일이 없는게 제일이지요
  • 레벨 상사 2 용기도매업자 18.08.06 18:41 답글 신고
    후기는 추천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02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2 94년1종보통 18.08.06 18:45 답글 신고
    가만있으면 호구되는게 맞네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0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언젠간 바뀌겠죠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18.08.06 18:54 답글 신고
    보배가 다른 커뮤니티에 비해 영향력도 무시 못 하고 무엇보다 실구매 계층의 연령대들이 모여있는 곳이다 보니 여러 인실좆 사례를 보고 조때따! 싶었나 봅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05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도 직접 경험해보니 보배의 힘은 무시못하겠네요.
  • 레벨 상사 2 peterjung 18.08.06 19:04 답글 신고
    최상의 보상은 아니어도 이정도면 괜찮은듯 하네요.
    고생 하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07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제가 원하던 환불조건은 아니지만 적극적인 조치 및 재발 방지등에 만족했습니다.
    보배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 레벨 하사 3 산아산아 18.08.06 19:19 답글 신고
    저도 여기 눈팅 5년 활동은 얼마안됫지만 남의일도 내일처럼 부당한 일에 발벗고 나서쥬시는 형님들이 계신걸보면서 “아직 세상은 살만하다” 를 느끼고 아직 도움을 청한적도 받은적도없지만 만약에 내가 저런일을 당했어도 도와주실 형님들 보면서 올라오는 글에 도움은 안되겟지만 도움주며 실천하며 살고있습니다.... 형님도 여기계시면서 실천해보세용 혼자 실실 웃게됩니다...... ㅋㅋㅋ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26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추천하나 댓글하나가 엄청 힘이 되었습니다. 받은 만큼 베풀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준장 웃음이야기 18.08.06 19:20 답글 신고
    이전글 링크도 같이 걸어주시면 가끔 들어와서 내용을 잘 모르는분들도 쉽게 이해를 할수있겠습니다. ^^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26 답글 신고
    넵! 이전글 링크도 올리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밤이슬 18.08.06 19:28 답글 신고
    좋네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된 느낌.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29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목업쟁이 18.08.06 19:29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회사대 개인으로 이정도까지 하신건 정말 대단하신겁니다.. 수고하셨어요 ㅎㅎ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32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 보배님들 덕분입니다!
  • 레벨 원사 2 잘살아봅시다 18.08.06 19:39 답글 신고
    횽님!
    축하드리고 위로금 중 아주 일부 금액을 이웃돕기에 사용하시면 더 멋진 결말이 될듯요~~
    보배 횽들 회이팅!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19:42 답글 신고
    제가 횽님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깔꼼이 18.08.06 19:40 답글 신고
    에넥스 사도 되겠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35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3 검정투빡 18.08.06 20:03 답글 신고
    스트레스가 아마 극에 달했을텐데.... 잘 해결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35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00%만족은 아니지만 해결되니 마음이 후련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40 답글 신고
    저도 그부분을 지적했었습니다. 납품자체가 잘못된거 아니냐, 납품은 되고 환불은 안된다는게 말이 되냐, 납품이 가능하게 해놓고 계약이 문제다 라고 하는건 무슨소리냐 등등 했으나... 돌아오는 답은 안된다 였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대응해주신분이 적극적이여서 빠른 해결점을 찾은듯 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jjang7856 18.08.06 20:07 답글 신고
    아쉽지만
    에넥스는 판매후
    끝입니다
    쇼파구매후 상판이 찢어져
    본사통화하니
    홈쇼핑껀 인터넷담당이랑 통화 해라
    인터넷담당은 지역대리점이랑 통화해라
    결국 소보원에 접수해서
    진행하려고하니
    에넥스본사에서
    묵묵부답으로 나와 두달동안
    고생하신 소보원담당자분께서
    죄송하다고하며
    다른쇼파를 구매하시라고 하네요
    ㅜ.ㅜ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41 답글 신고
    헐.. ㅠㅠ 고생많이하셨겠어요...
  • 레벨 대위 3 가르와르 18.08.06 20:07 답글 신고
    제가 속이 다 시원하네요. 보배의 순기능이랄까? 글쓴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당함을 참지 않았기 때문에 이루어 낸 쾌거라고 생각합니다. 보배분들도 대단하지만 이 글을 써서 이슈화 시킨 글쓴분 용기 덕분입니다. 아주 조금은 정상적인 나라가 되어 가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4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보배의 순기능에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집도사고차도사고 18.08.06 20:22 답글 신고
    보배는 다시한번 대단하다는걸 느낌 ㄷㅈㄷ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4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모조리고쳐줄께 18.08.06 20:30 답글 신고
    뭐든지 이슈화 시켜 쫑크를 줘야 하나...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6 20:43 답글 신고
    억울함이 있음 풀어주는게 보배의 순기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청담동새벽집 18.08.06 21:01 답글 신고
    마음고생 많이 하셨겠네요..잘해결되서 다행이네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09:3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오빠피곤해 18.08.06 21:18 답글 신고
    후기 추천.
    보배 승리.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09:3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뭔짓거리여 18.08.06 21:35 답글 신고
    에넥스옛날에는 알아줬지만 지금은...장사가안되나봅니다ㅠ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09:3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요즘은 소비자가 인정하는 착한기업이 대세니까요..
  • 레벨 대령 3 별과달 18.08.06 22:52 답글 신고
    그나마 다행이네요.
    액땜 크게하신듯 하네요.
    좋은일만 있기를.....,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09:38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아임그루 18.08.06 23:13 답글 신고
    에넥으도 불매해야 하너요? 쓰레기 기업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09:38 답글 신고
    이번 일로 정신차렸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8.08.06 23:14 답글 신고
    강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09:39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2 불타는타이어 18.08.06 23:51 답글 신고
    그쪽 세계를 조금 압니다.
    에xx 본사에서 그렇게 좋게 처리를 해줬다는건.. 해당 시공기사에게 모두 변상처리 했다는 겁니다. 15~30만원 벌려다가 300만원 넘게 물어줬다는 뜻이죠.
    시공기사는 에xx 정직원 아닙니다. 모두 용역 업체 입니다.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10:15 답글 신고
    말씀하신것처럼 배송은 외주일것 같습니다. 외주를 줄때 본사의 방침이 있다면 그 내용을 준수하라고 교육하는 것도 본사의 중요한 책임이죠. 교육을 했지만 실천하지 않았다고 하면 그건 외주의 책임이라 할수 있구요.
    소비자 입장에선 외주를 주던 직접 운영을 하던 양질의 서비스를 똑같이 제공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하사 1 다가지가라 18.08.07 01:02 답글 신고
    ㅇㅏ쉬운데로 어떻게든 처리는 되서 다행 이네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10:16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kani00 18.08.07 06:13 답글 신고
    해결되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에넥스는 거를래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10:16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니가사는세상 18.08.07 09:29 답글 신고
    이미지 똥망이네요... 광고비 쓸 돈 고객만족에 쓰는게 더 좋으련만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10:59 답글 신고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굴러라구르마 18.08.07 09:42 답글 신고
    한달전 이사하면서 새로운 마음으로 장모님하고 같이 사는 분의 가구점 본사(인천남동구)에서 쇼파,식탁,렌지대 를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와서 설치하고 보니, 가죽쇼파 중앙에 1자 스크래치, 식탁다리 찍힘, 의자등받이 접합불량, 렌지대 내부 왕창 스크래치...
    분명 재고, 반품제품이 아니고 정품으로 정가 주고 구매 한건데...
    본사에 당일 설치 후 바로 전화하니 AS접수 해주고 1주일 만에 싹다 교체 해주긴 했습니다.
    그런데... 무덤덤한 분이나 설치에 참관하지 못한 분들은 당하기 딱 좋습니다.
    우선 스크래치를 먼저 보내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3가지다 불량인지...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11:01 답글 신고
    생각 외로 그런 제품을 받아도 그냥 쓰지 하시는분이 많다고 하네요... 착한소비자...
    착함=호구가 되지 않는 세상이 되어야 할거 같습니다.
  • 레벨 소령 2 marineblue 18.08.07 10:13 답글 신고
    그래도 해결이 잘되는거같아 다행이네요..
  • 레벨 하사 1 세르젠 18.08.07 11:01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갑오브갑 18.08.07 16:02 답글 신고
    좋은 소식입니다!!
  • 레벨 소령 2 자재왕 18.08.08 15:56 답글 신고
    고생하셧어요..
    보배의 파급력이 무서워서가 아니라
    정말 소비자를 위해서 대응을 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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