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파워 전압안정기인데요.
차가 뉴스포티지f/l 된거 입니다. 설치전에 악셀이 좀 많이 가벼웠습니다.
설치후 몇일 테스트 해보니...악셀이 심하게 무거워졌고....출력증가가 아니라 오히려 감소한것 같네요...
악셀이 무거워진 만큼 평소대로 밟으면 차가 좀더디게 가속되서 인지 연비는 정말 좋아졌는데...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 평소 밟는 스타일이라 적응이 너무 안된다능...ㅜ
뜯어버리고 싶지만 돈쓴게 아깝워서 그냥 두고 있습니다...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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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파워 전압안정기인데요.
차가 뉴스포티지f/l 된거 입니다. 설치전에 악셀이 좀 많이 가벼웠습니다.
설치후 몇일 테스트 해보니...악셀이 심하게 무거워졌고....출력증가가 아니라 오히려 감소한것 같네요...
악셀이 무거워진 만큼 평소대로 밟으면 차가 좀더디게 가속되서 인지 연비는 정말 좋아졌는데...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 평소 밟는 스타일이라 적응이 너무 안된다능...ㅜ
뜯어버리고 싶지만 돈쓴게 아깝워서 그냥 두고 있습니다...ㅜ
인터넷선 걸레로 닦아보세요 인터넷 빨라지지 말입니다.
이코노미? 이즈나미? 이나즈마는 아니고...ㅋㅋㅋ 뭐드라...ㅋㅋㅋ
개사기...ㅋㅋㅋ
고저 저거 살돈있으모 불스원샷이나 한깡통 쳐넣으라우
제발 저런거에 속아서 달지 맙시다.............
저것은 국산제품으로 속이지않았다는것을 보여주기위해 클리어로 콘덴서를보여줍니다.
장착시 말그대로 전압안정기. 전압은 안정됩니다. 볼트게이지로 어느정도 전압은 안정되게 해주는거 확인했구요.
다만, 연비효과,출력상승은 느낌뿐이지 정확한 데이터는 없습니다.ㄳ
콘덴서 하나에 57억mF(마이크로페럿) 짜리를 발견했습니다.
전압안정기의 허와 실을 보신분은 아실 테지만 시중의 전압안정기는 470 - 2만mF(마이크로페럿)입니다.
EDLC의 문제점은 내압이 너무 작습니다.
2.7V-5V이기 때문에 3억6000만mF 2.7V 6개를 직렬 연결하여 내압 16.2V를 만들었습니다.
이 넘은 자동차 배터리와 달리 잦은 충, 방전에서 성능저하가 없고 순간최대 출력도 약100배 정도 높습니다.
제가 자작한건 순간 최대전력 400A(자동차 배터리 암페어와 비교해보세요)입니다
사용 가능온도 -40도 - 70도입니다. 또한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배터리보다 1000배는 빨리 공급합니다.
계산해보면 360F(2.7V) x 6 = 60F(16.2V) 입니다. 대략 최대1초동안 60A 전류를 순간 방전할수 있는 용량입니다. 물론 배선등의 부하가 있은니 조금 더 떨어지겠네요.
그리고 자동차 배터리처럼 용량을 쓰자면 0.016A정도 나오네요. 16mA/h
결론적으로 자동차의 전기 계통의 효과를 보실려면 고성능의 제너레이터와 정전압 정류기(레귤레이터)로 교환하는것 외에는 특별히 큰 효과는 없습니다.
각설하고 효능 입니다.
최곱니다. 순간 가속력 뒤에서 팍팍 밉니다. 최고속은 테스트 못했지만 RPM이 무섭게 올라갑니다.
덤으로 얻은게 또 있습니다. 미션의 반응이 빨라졌습니다. 미션충격 없습니다. 미션이 전자제어라 이런 결과를 가져오는 거 같습니다. 암튼 대 만족입니다.
돌아오는 길에 자주 다니던 정비업소에서 진단기 물리고 점화계통 확인 했습니다.
흔들림 제로, 5분간 지켜봤는데 끝까지 흔들림 제로입니다.
1/4와트나 1/2와트면 충분합니다.
빨간색 고무로된거... ㅠㅠ혹시 사신분 있나요 그거 ㅋㅋㅋ
애프터 마켓용이 아니라..;;업체랑 공급 계약 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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