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냉장고 14.01.08 13:39 답글 신고
    삼성화재 개판....

    머 보험사 바꾸고는 크게 보험처리 할일이 없어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삼성화재에 대한 기억은 개판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08 답글 신고
    정말 일처리 맘에 안들어요 2년전 뒤에서 차가 추돌하여 사고 났는데 차수리 엉망으로 하구선 제가 이의제기 하니 출고할때 차 확인도 안했다고 하더군여...이의제기 해도 나와서 확인할 생각도 안한다는...
  • 레벨 하사 1 스삼이 14.01.08 13:42 답글 신고
    삼x화x 참..ㅋ 보험비만 겁나 비싸고..
    2년여정도 전에 버스가 무리한 끼어들기로 제 앞 휀더 범버 부딪히고 그냥 가길래 따라가서 잡아서.. 연락달라고 해서 기사 연락처 받고 출근했었습니다
    차 정비소에 넣고 보험연락 해놓으니 제 담당자라는 사람은.. 버스보험에서 과실을 이렇게 이렇게 하자고 하더라.. 버스도 파손이 되었다고.. 도대체 내 편이 되어줘야 할 보험회사가.. 빨리 빨리 일을 처리 해서 끝내고 싶은 생각 밖에 없는거 같더라고요..
    버스담당 보험사와 결국 제가 싸워서.. 내가 그럼 그때 따라가지 말고 그냥 경찰에 신고 할껄.. 미쳤다고 따라갔다고 그럼 동승자랑 병원 갈테니 과실대로 하자고 했더니 차 수리+렌트 100%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전 삼x화x 고객센터 전화 해서 이따위로 일할꺼면 보험 접으라고 고객편이 되어줘야 될 담당자가 상대편 보험사와 쿵짝이 맞아서 고객 등쳐먹을려고 하냐고 클레임 심하게 걸고 나니 담당자 전화 와서 팀장님과 찾아뵙고 사과 드려도 되냐고 그러더군요..
    그 이후로.. 어차피 도움 받지도 못할 보험.. 그냥 다이렉트로 싸게 가입하고 있습니다..

    범버 교체하고 렌트하고 병원가서 치료 받겠다고 나가보십시오.. 상대방 보험사가 어떻게 나오는지..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13 답글 신고
    저희 아버님 아시는 분이 이 보험사 설계하시는 분이라 계속 이쪽 보험이랑 하네요...
    작년4월에도 김여사랑 사고 났는데 단순 접촉인데 신경안써주더라는...민원제기하고 담당자 교체하여 12월달에
    소송까지 갔는데 5:5나왔어요 누구 고객인지 참 답없어요....
  • 레벨 하사 1 스삼이 14.01.08 15:30 신고
    @임시더맥스 저도 어머니 친구분께서 저 보험사라.. 2년을 들었었는데요.. 사고 몇번 겪고 나서.. 그냥 버렸습니다.. 어설프게 아는 사람이 더 무섭습니다..
  • 레벨 하사 2 오비완 14.01.08 13:45 답글 신고
    고객봐가며.. 말바꾸기는 기본인 보험사들; 정말 진절머리 나네요..

    맘약하고 잘 모르는 피해자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ㅋ;

    처음부터 고객으로나 생각은 하고있는지..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13 답글 신고
    아직두 1년 남았는데 정말 보험사 옮기고 싶어요 ㅠㅠ
  • 레벨 병장 잉크따블헐크 14.01.08 13:48 답글 신고
    앗~ 저도 삼XX 인데 곧 보험 들어야는데 바꿔야 겠군염........!!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14 답글 신고
    네 진짜 일처리 깔끔하지 못해요. 사고나서 차수리하는것두 고객이 확인하고 이상있음 이의제기하고 고객이 수리센터에 다시 입고해야 한다는...보험사 직원은 오지도 않고 뭔놈의회사인지...
  • 레벨 이등병 블르스리 14.01.08 13:50 답글 신고
    음... 저같은 경우는 담당자를 잘 만났나봐요..
    저는 주욱 동X화X 였는데, 작년 11월에 교차로에서 큰사고 났었는데 상대방 현X화X 담당자가 보전전손 방법고 알려주고, 제쪽에서 자차처리했을때 더 금액이 많으면 처리하고, 구상권 청구하라고해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대인도 담당자 4번째 바뀌어서 젊은분이었는데, 제 입장에서 말도 잘해주고 처리도 잘해주어 해 넘기기전에 마무리 잘지은 경우가 있었어요...

    인복이 있는걸까요.??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15 답글 신고
    인복이 있으신데요? 제 보험사는 정말 정이 뚝뚝 떨어진다는...
  • 레벨 이등병 블르스리 14.01.08 14:25 신고
    @임시더맥스 그래도 저는 몇년전에도 접촉사고 출동하신분이
    무쟈게 추운날이었는데 제편에서 한시간넘게 항변해주어 쭈욱 동X 이용중이에요. 보험료는 비싸더라도... 본인한테 잘맞는 보험사가 있나봐요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53 답글 신고
    그런분을 만나셔야 하는데 근데 동X는 자기 고객을 많이 챙기는듯해요. 작년4월에 접촉사고도 상대가 동X인데 자기 고객편에서 말을 해주더라구요.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사 1 마천루187 14.01.08 14:02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 나름 이름있는 보험사에서도 그런식이군요. 사고나면 상대편보험사 뿐만아니라 내보험사와도 싸워야 되는 이 불편한 진실...ㅜ.ㅜ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15 답글 신고
    저랑 말하기전에 상대보험사랑 이미 입을 맞춰서 고객한테 말하더군요...자기 고객이라고 절대 제편안들어줍니다...
    조심하세요!!
  • 레벨 하사 1 달리는마녀 14.01.08 14:20 답글 신고
    자보 대부분이 그래요.
    어딜 들어도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내가 내 권리 찾아야해요.
  • 레벨 병장 임시더맥스 14.01.08 14:55 답글 신고
    그게 쉽지 않아요...판결의 사례를 들어서 자기들 맘데로 과실을 정해 버리는데 억울한 부분이 저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많을꺼 같아요.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중사 1 흔들린밀면 14.01.08 15:06 답글 신고
    삼성화재 저도가입은하고있지만...일처리하는거보면 참으로답답하데요.... 고객이먼저전화해서 진행현황 물어보는거하며 즈그가해야할일을 고객보고해라는말뽄새하며 아이고
  • 레벨 소위 3 시간미분 14.01.09 05:07 답글 신고
    음...내년에는 봄사 바꿔야겠네요. 저도 삼성 다이렉트인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