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2차로 시 외곽도로 제한속도가 60키로인곳 수두룩합니다.
90%가 제한속도규정 안 지킵니다
아니 못 지킵니다
제한속도로 주행하면 클락숀 하이빔 난리납니다
단속카메라 위치 모르는 외지인이나 네비 업뎃 안한사람. 잠깐 난생각한 사람들만 범칙금냅니다
아무도 지킬수 없는 제한속도규정은 빨리 현실화해야합니다
고속도로 120
편도 2차로이상국도 90
편도1차로 국도 80
이 적당하다고봄
그리고 도로종류나 차로에 따라 제한속도를 표준화해야함
그럼 네비 없이도 지금 주행중인 도로의 제한속도를 알수있게
반사이익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오로지 사고율
탁상행정 실적위주의 행정이 부른 참극이 아닌가 합니다..
아니니까요..
중앙정부나 지방 시,도는 국민의 안전이
최우선이니까요...
앞으로 더 그렇게 될거구요
육교 지하도가 왜 없어지는줄 아십니까... 차보다 사람이 먼저이기 때문이고요... 지하철 지하도 있는곳 횡단보도가 생기는게... 차보다 사람이 먼저여서 입니다....
80이였는데 70으로 떨어짐
평소에 100이상 밟던데를 민영화 한다더니 전구간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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