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참 고민하고 번복도 했습니다ㅋ
어슈런스 같은 경우엔 본인이 완벽하게 수리를 마친 후 신차로 교환해주는 것입니다
수리차에서 새차로 변할 순 있겠지만 수리비가 지급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걍 357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뭐 고속도로 자주 다니시는 분이라면 어슈도 괜찮을 거 같네요
30% 이상 사고 날 확률은 거의 없지만 보배분들이라면 운전이 얼마나 위험한 건지 알겠죠
근데 30% 이상 사고나면 차가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걱정될걸요...
물론 쉐보레는 스파크가 아반떼를 뚫고 들어간 적이 있을 만큼 튼튼하긴 하지만요
허리나 목만 삐끗 삐어도 헌차냐 새차냐는 걱정할 새도 없을 듯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 위주시면 어슈어런스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순정오일을 사용하시면 케어, 사제합성유를 사용하시면 어슈어런스
^^ 전 어슈어런스 했습니다.
운전은 내가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지요
분홍티,블보,심장이뛴다 역주행 음주김여사 등등
세상에 라이또는 많습니다
전손처리도 골치아프지만, 사고차라는 명목하에 새차가 내구도가 떨어진(특히 휠하우스)차량은..가족태우고는 못몰듯해서;;
전 선택은 어슈 로 가겠습니다
소모품 자잘한것을 일일히 사업소가서 긴 시간기다리면서 갈 필요성을 못느끼네요; 물론 공짜는 좋지만~ 그시간에 일하는게 더 이득일듯합니다
신차교환은....물가상승금액만 내면 새차지요
2~4천 사이하는 돈이 뚝딱하고 나오지는...않겠지요?
날린님 말씀처럼 죽지 않을만큼 사고나야 하고....복잡하고...
근데 앞에 쉐비케어도 그닦 필요성을 못느껴요..서비스 받으러가면..엔진오일 갈러 가는 느낌?
오일 갈구 그냥 왔네요..ㅋㅋ
어슈런스 같은 경우엔 본인이 완벽하게 수리를 마친 후 신차로 교환해주는 것입니다
수리차에서 새차로 변할 순 있겠지만 수리비가 지급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걍 357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뭐 고속도로 자주 다니시는 분이라면 어슈도 괜찮을 거 같네요
30% 이상 사고 날 확률은 거의 없지만 보배분들이라면 운전이 얼마나 위험한 건지 알겠죠
근데 30% 이상 사고나면 차가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걱정될걸요...
물론 쉐보레는 스파크가 아반떼를 뚫고 들어간 적이 있을 만큼 튼튼하긴 하지만요
허리나 목만 삐끗 삐어도 헌차냐 새차냐는 걱정할 새도 없을 듯
도 아니면 모~!!
뭐 말립 오너이자 이미 같은 고민끝에 제가 선택한것은 어슈런스입니다.
정비소에는 고장나면 당연 방문하지만 저같은경우엔 바람쐬러 3~4개월에 한번은 방문하면서
정기점검받을겸 탈취도하고 그때봐서 교체할건 교체하는 스탈인데요..
전에 말립타기전엔 크루즈탈땐 운이좋게도 잔고장이 없어서 오일만 갈며 3년탔고 오일도 큰돈 들어간것도 아니고..
결론은 쉐보레하면 일단 차체 강성및 하체의 튼실함인데 거기에 플러스하여 보험 하나 더 든다는 생각으로 어슈런스
선택했습니다. 사고가 안나는것이 제일 좋지만 행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추가로 사고발생시 지정된 서비스네트웍에서 수리후 반납조건이잖아요
어차피 사고나면 보험처리로 수리해야하고 정비소에선 일부만고치는게아닌 전체 수리를하기에 수리후 반납하면되죵
어설프게 사고나도 3~400견적나오고 앞쪽 좀 먹을정도면 돈천 우습게 나옵니다..
물론 제과실 50%미만일때 상황이겠죠 ^^
안운하시면 전자 막 하시면 후자겠지만..목숨은 하나니깐 전자로 -ㅅ-)a
등록세 취득세 등등 본인이또내야됨
한마디로 중고차판매는 쉐비가하고
신차사는거랑 똑같다고생각하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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