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sd4다이나믹타고있습니다.어제집에우편물보니까,연료인젝터어쩌구저쩌구,리콜대상이라고리콜받으라고해서,오늘오전에일산서비스센터(일산삽니다)전화했더니,리콜대상부품이다떨어졌다고,3월이후에다시오시던지아니면다른지역서비스센터에연락해서,그쪽가서예약잡고수리하라고하던데,이래도되나요? 제상식선에서는일산센터에서다른지역서비스센터에전화걸어서,남는부품있으면좀달라고하고,제가일산에서서비스받게해줘야되는거아닌가요? 리콜이란게씨발제가잘못한것도아닌데말이죠; 리콜해보는게처음이라,원래이런식으로해도되는지여쭙고싶습니다.다시전화해서진상피우더래도,일단얕은지식이라도있어야진상부리기편할것같아서-..-;
제일쉽게 서비스센터가 괜히 서비스센터입니까?? 말투까지 띠꺼우면 본에담당자접수하고 모가지치세요
각지역서비스센터에불만있으신분들은,대표전화로전화하세요.나름대로친절하고,문제해결해주려고하는게조금이나마보이내요.각지역서비스센터분들은,뭐사람성격이제각각이다보니..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