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먼저보고 조수석에 사람이 없었기를 바랬습니다...그러나..
기사가 올라왔더군요..안따깝습니다.
사고원인은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네요.
조수석 박모씨(61세) 사망하셨고 운전자(63세0와 뒷자석(51세)분은 병원에서 치료중입니다.
기사원문: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611515&thread=09r03
출처:http://youtu.be/aZrRV3oJ31E
영상을 먼저보고 조수석에 사람이 없었기를 바랬습니다...그러나..
기사가 올라왔더군요..안따깝습니다.
사고원인은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네요.
조수석 박모씨(61세) 사망하셨고 운전자(63세0와 뒷자석(51세)분은 병원에서 치료중입니다.
기사원문: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611515&thread=09r03
출처:http://youtu.be/aZrRV3oJ31E
저속(3)차선서 주행하던 트럭을 과속하던 택시가 쾅...
그리고 있어도 죽어도 안터지는 현기차 에어백이 화물차 후미 추돌에 터지면 그게 더 이상합니다.. 센서가 범퍼에 있을건데 그게 충격받을리 없죠..
보면 너무 허술하고 박으면 들어가겠끔 만들어 놨죠.
이건 화물차량의 구조적인 문제가 크다고 보네요.
뒤에 안전바가 없으면 차량검사 안되는데 대충 아무거나 달고 사진찍고 정기검사
통과하고 다시 떼버리더라구요...
화물차 뒤나 옆에 안전바 즉시 단속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안전바가 무슨 차체인줄 아시나;
자동차회사에서 만들어서 나와야지
우리나라도 규정강화를 하면 좋긴 하겠죠
시신도 온전하지 않아서 고생 좀 했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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