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529716
링크는 첫번째 주차자동정산 오류로 빡쳐서 올린 글입니다.
오늘 또 문자가 왔네요.
지난번과 같은 장소..
같은 차량인지는 모르겠으나 그게 중요한 건 아니고 어쨌든,
한번 해봤다고 능숙하게(?) 챗봇 연결합니다.
그리고 또 같은 답변.
이용건은 즉시 취소했다
설비기기 인식오류로 비슷한 차량번호 오인식이 발생될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
불편드려 죄송하다
번번히 뭐하자는 거냐고 상담같지도 않은 상담 그만하겠다 종료한다하니
마무리멘트하고 바로 종료 ㅎㅎ
혹시 지난번 글 보시고 보배드림 관리자 통해서 연락주셨던 언론사관계자분 계시면 연락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