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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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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상담 11.06.08 01:44 답글 신고
    디스크 함 보심이~

    지도..디티엠꺼 쓰는데~가공 함 해서 쓰심이..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01:47 답글 신고
    디티엠 .. 사서 1000킬로정도 탓습니다~ 흠이상하네요 ㅎㅎㅎ 진짜식겁햇습니다.
  • 레벨 중장 상담 11.06.08 01:57 답글 신고
    아님 캘리퍼가 놀아서 그러는수도 있음돠~

    함 체크해보심이...
  • 레벨 이등병 경남911대리 11.06.08 01:46 답글 신고
    휠도 밸런스 체크해보세요..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01:46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휠은 젠쿱18 순정휠이라.. 얼마전에 벨런스다보앗습니다..
  • 레벨 대위 3 메뚜기카렌스 11.06.08 01:50 답글 신고
    dtm 디스크 변형 잘옵니다...조심하시고 이왕이면 다른걸로 가세요.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01:55 답글 신고
    그런가요? 근데 핸들이떨어야 먼저아닌가요? 그런게 전혀없는데..소음도없고말이죠~.. 답변감사합니다.. 혹 뒤캠버 2.2도 정도 있어도 이런현상잇나요? 일전에 3도주고
    사람많이 태우니깐 그러던데 브레이킹시엔안그랫는데.. 경험이없어서 당황스럽네요
  • 레벨 원수 6500rpm 11.06.08 01:57 답글 신고
    휠 얼라인먼트 확인하시구요. 타이어 상태나 공기압 체크해보세요.

    그거 말고는 잘 모르겠네요.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01:58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카리스마4097 11.06.08 02:08 답글 신고
    스왑 차는 세금은 어떻게 네나요....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02:14 답글 신고
    아 답변드립니다.. 구변 할필요는 없을듯합니다.. 블럭?만스왑하는거라서요.. 330세금냅니ㄷ
  • 레벨 대위 3 양보운전생활화 11.06.08 03:14 답글 신고
    윗분 말씀대로 dtm 변형 장난아니라고 하더군요....급브렉 한번 잡았다고 변형오고 비오는날 빗물구덩이 지나갔다고 변형오고 그렇다고 하더군요;;;;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11:15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도미니카 11.06.08 05:43 답글 신고
    오우 큰일나실뻔했네여 노즈다이브 되면서 뒤가 상대적으로 가벼워져

    발생하더라구여 후륜구동이면 이런현상 없더니만 유독 전륜만
  • 레벨 하사 3 도미니카 11.06.08 06:05 답글 신고
    스왑전 세팅하셨으면 다시세팅하셔야하고 서스랑 브레이크 하체보강 키트

    퍼포먼스튠에서 빠지지 말아야할게 바로 제동력이라져 대략 170키로

    이상의 속도에서 풀브레이킹시 발생하져 380이면 240까진 무난하게 나갈듯
  • 레벨 하사 3 도미니카 11.06.08 06:07 답글 신고
    코너링에서 강한차를 만들건지 직빨위주의 레이스를 즐기실지

    차의 성격을 정해놓구 튜닝하심이...
  • 레벨 하사 3 도미니카 11.06.08 06:11 답글 신고
    제차도 스왑이지만 엔진룸을 좀더 보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중량차가 330에서 380이면 70KG 정도 차이인데 서스는 물론이거니와

    엔진룸도 보강이 필요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주어들은건데

    엔진이 서서히 내려앉는다고... 제찬 스왑한지 4년 됐는데

    내려앉은것 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 하고 그저 눈물만...ㅠㅠ
  • 레벨 중사 1 KV460 11.06.08 08:08 답글 신고
    가장 유력한건 로터 변형입니다.
    dtm로터 변형 잘오더군요.
    dtm뿐만 아니라 중저가 모델은 가격이 가격이라그래서 그런가
    내구성 그 가격만큼합니다.
  • 레벨 상병 반지하의제왕1 11.06.08 09:49 답글 신고
    일단 타이어 부터.... 성격에 맞게 바꾸세요....

    1. 첫째는 타이어 사이드월이 상정없이 무너져서 피쉬테일 현상이 일어 난겁니다...

    2. 둘째는 앞부분 무게에 비해 상대적으로 뒷부분 무게가 가벼워져....
    즉 앞뒤 무게 밸런스가 아쉬운 상태 입니다....

    3. 브레이크는 위의 현상과 많은 관계를 보이지 않습니다....
  • 레벨 대령 3 눈이번뜩 11.06.08 09:51 답글 신고
    리어 브레이크 부분도 보강을 생각해보시는게...
    급브레이킹으로 인한 노즈다이브 현상 때문에 뒤가 날리는것 같은데용....
  • 레벨 상병 반지하의제왕1 11.06.08 10:03 답글 신고
    리어 브래이크 위의 상황에선... 그리 중요한 부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리어를 강하게 해도 tg정도의 차량이라면.... 브레이크 시스템중... ebd 기능에 의해
    답력을 빼버리는 경우가 허다하게 발생합니다...
    리어가 강하게 잡히면... 뒤를 더욱 날리게 되는 원인중 하나 입니다....!!!
  • 레벨 상병 반지하의제왕1 11.06.08 09:59 답글 신고
    더 자세히 들어가면.... 머리가 많이 아파집니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시거나....
    아님 님의 차량 성능에 맞춰 달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속 브레이킹시... 약간의 핸들링과 함께 브레킹이 되고 있다면....
    좀더 많은 피쉬테일 현상이 일어납니다.....

    고속에서 답력이 높은 브레이킹을 한다면... 최대한 핸들링을 자제하시는게...
    상황에 따라 도움이 될수도 있을겁니다....
  • 레벨 상사 2 포루쉐좋아 11.06.08 10:02 답글 신고
    디스크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디티엠이 말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새 가격도 떨어졌죠? 브레이크 밟을때 그런거라면 디스크일 확률이 많습니다.
  • 레벨 상병 끝까징이빠잉 11.06.08 10:42 답글 신고
    스알터보 고속에서 저도 함 뒤꽁무니가
    한마디로 발광을 해서리 순정보다 1센티 더 넒은
    타이로 교체하고 앞 디스크 2p로
    하고 니니까 그런 증세가
    사라 졌네요
    저의 경험담 입니다
  • 레벨 상병 38광땡스왑티지 11.06.08 11:17 답글 신고
    ------------------------------모두들 답변 감사합니다 하나씩 잡아봐야겟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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