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Martinez 11.05.08 01:40 답글 신고
    6개월 12000 이면 많이타시는 편이네요
  • 레벨 중장 B5BAE 11.05.08 01:57 답글 신고
    한달 2천키로면 대한민국 평균정도일껄요+_+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01:41 답글 신고
    서울에서 경주한번 동해한번 찍은거밖엔 없는데 벌써 그리됐네요.
    출퇴근때 쓰고 주말에 집에 가는거밖에 없는데
  • 레벨 원수 6500rpm 11.05.08 01:52 답글 신고
    가스차가 12키로면 잘 나오네요. +_+;;;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02:06 답글 신고
    저도 아하 몰기전에는 선입견때문에 구입리스트에 제외했었는데 실제로 몰아보니 괜찮더라구요. 290 기본할인+재고차+등취득세감면 등 하면 구입가 생각보다는 저렴하구요
  • 레벨 중사 1 남자는두돈반 11.05.08 01:54 답글 신고
    투싼이 스포R보다 좋은점이잇나요??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02:05 답글 신고
    장점:시야확보잘되고 (에이필러 덜가려요) 트렁크 좀 크고 옆창문커서 답답하지 않아요 나머지는 디자인차이
    단점:풀옵션인데도 HID 없다, 순정휠옵셋빈약(투싼 6.5*48, 스포알 7*41)
    순정네비 스포알보다 후짐(6.5 vs 7인치) 가죽시트 질 후짐(인조가죽같아요 꼭)
  • 레벨 소령 2 PzPferd 11.05.08 02:04 답글 신고
    주관적으론 투산이 스포R보다 정숙성더 낫구요; 사이드 미러도 덜 답답하네요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02:07 답글 신고
    사이드미러는 확실히 투싼이 낫습니다. 대신 승차감은 투싼이 더 단단? 튄다고 하는게 정확한 표현일듯요. 225/55/18과 235/55/18 타이어 차이일수도 있구요.
  • 레벨 이등병 안분지족 11.05.08 02:19 답글 신고
    5월달부터 아반떼 하이브리드 기본할인 290만에서 200만으로 줄었습니다. 요즘들어 입소문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할인률을 줄였다고 하네요. 아반떼 하이브리드 충분히 매력있는차입니다. 준중형 통털어 유류비면에서는 따라올 차가 없는 차입니다.
  • 레벨 대령 3 McQueen 11.05.08 02:25 답글 신고
    처음 샀을때보다 가스값도 많이 오르고 사기전에 생각했던것 보다 연비가 좀 떨어지긴 하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이만한차 없죠... 물론 단점도 있긴하지만 많은 장점들이 몇몇 단점을 커버하고 남죠... 암튼 지금은 거리에서도 심심찮게 자주 보이네요...
  • 레벨 상사 3 ORACLEK 11.05.08 02:37 답글 신고
    논할 가치조차 없음...
  • 레벨 대령 3 McQueen 11.05.08 02:48 답글 신고
    아반떼하이브리드가 논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란 말씀??
  • 레벨 상사 3 ORACLEK 11.05.08 03:50 답글 신고
    쓰레기는 아니지만, 애초에 시장성이 없는 차였지요. 저걸 내놓는 중에도 다른 하이브리드가 개발 중이였고. 저건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아 시장에서 사라졌으니, 돈주고 산 사람만 바보를 만들었지요... 말해봐야 속상하단 이야깁니다. ^^*
  • 레벨 상사 3 ORACLEK 11.05.08 03:52 답글 신고
    그래도 님이 만족하신다면, 할말은 없는 거지요. 안운하시구요. ^^*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09:08 답글 신고
    시장에서 사라지지 않았고 지금도 판매중입니다.
    공인연비로 따지면 1960원으로 30키로 이상 갈 수 있는 유일한 차 입니다.
    연료비가 저렇게 싸기 때문에 지금도 사신 분들은 만족도 아주 높구요.
    저도 아주 잘 타고 있습니다. 많이 팔리지 않아서 현대에서야 망했다고 볼수 있지만..
    산사람은 바보도 되지 않았고.. 연료비 최강에 준중형 중에서는 힘, 승차감, 소음등 모든면에서 최강인 차량을 현재 200만원 + 취등록세 면제로 살수 있습니다.
    저는 1850만에 MD 가격에 사서 아주 만족하며 잘타고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09:10 답글 신고
    카페에 있는 오너님들은 준중형 세단이 lpg 연료를 사용 할 수 있는 특혜와 공영주차장 50% 할인등 각종 특혜를 이용하시면서.. 탓던 모든 차량중에 최고의 만족감을 표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시장성이 있건 없건 사용자만 잘타고 만족하면 좋은 차량이지요.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09:17 답글 신고
    ORACLEK님이 말한 방식과 같은 식으로 말씀드리자면
    제가 보기엔 ORACLEK 님이 돈 주고 사신 차량이 기름값에 50% 이상 세금 내고 타는 바보만드신 것 같습니다만..
    어이쿠 써놓고 보니 미안하네요. 기분 나쁘실수도 있을것 같아서..
    꼭 역지사지로 비유 들어드려야만.. 기분이 나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 레벨 대장 ShootingStar 11.05.08 09:19 답글 신고
    그렇군요.^^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09:49 답글 신고
    정 아쉬우시면.. 지금이라도.. ^^;; 물론 손해가 크셔서 추천은 못해드려요.
  • 레벨 대령 1 그만달린다 11.05.08 10:26 답글 신고
    말이 하이브리드지 ... 연비는 최악 ㅎㅎ
  • 레벨 상사 3 1qkdrk1 11.05.08 15:36 답글 신고
    여긴 헌빠가 많구만...아방이 하이브리드재고빨리 처분해야되나보지? 아방떼 하이브리드는 정말 라이브리드라고 말하기도 쪽 팔리는 쓰레기 차라는걸 모르나... 그나마 가스엔진이라 연료비가 싸다는거 빼거 죄다 쓰레기 연비도 후지고 isg 이질감도 크고 정차중 isg 작동되면 에어컨 사용불가이고 이건 일반인이 가스연료를 사용할수 있게해줘서 타는차지 아방이 하이브리드 좋다고 타는놈은 바로 ㅂㅅ
    인증 이걸타보면 괜히 도요타 하이브리드가 최고라고하나 말그대로 느끼게 해줌..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16:55 답글 신고
    당신 식대로 똑같이 말하면..
    싼 lpg연료 냅두고 가솔린 세금 50% 이상 내면서 차 타면 ㅂ ㅅ 인증..
    아반떼 하이브리드 풀투풀 방식으로 내가 오늘 374키로 타고 가득넣어서 25리터 넣어서 연비 15 나오는데.. 하이브리드가 아닌데 연비가 이렇게 나오나?
    참고로 경기도 시내(자동차 전용도로도 포함)에서 탄 시내주행임
    lpg 연료효율이 70% 라 치면.. 가솔린은 25리터 넣으면 534키로 타면 똑같은건데
    당신 가솔린차는 연비 몇나오나? 25리터 넣고 534키로 타나?
    다른 lpg 차 연비가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고 있나?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16:59 답글 신고
    누가 도요타 차가 안좋다 했나?? 좋은차 보다 못한차 사면 ㅂ ㅅ 인증인건가?
    MD 가격(취등록세 탁송료등 전부 포함 토탈 1850만)에 하이브리드 기능은 공짜로 샀는데.. 가격대비 성능비 좋은거 사면 ㅂ ㅅ 인증인건가?
    마이바흐가 좋은거 누가 모르나? 마이바흐보다 꾸진차 사면 ㅂ ㅅ 인증인건가?
    당신 논리대로라면 당신 자신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99.99%를 ㅂ ㅅ 으로 만드는 논리인걸 모르나? 마이바흐 보다 꾸진 차 타는 놈들 다 ㅂ ㅅ 인증시키셔서 좋으시겠네..
    어서 욕질이고 비매너야. 가정 교육 안 좋은거 자랑하는 사람 마냥.
  • 레벨 이등병 안분지족 11.05.08 15:39 답글 신고
    말이 하이브리드라니요? 하이브리드라는 이름 아무데나 붙이지도 못합니다. 어느정도 연비가 나와야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을 붙일수가 있어요. 알페온 e-assist가 왜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을 붙이지 못하는지 아십니까? 최저 연비를 달성 못해서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을 못 붙이는 겁니다. 1960원에 30키로 갈 수 있는차가 준중형 중에 있나요? 공영주차장 50%할인되는 준중형 있나요? 취등록세 돈백넘는돈 안내고 2천원 주고 차 등록하는 차가 준중형 중에 있나요? 일반인중에 세단형 lpi로 살 수있는차가 아하 포하 외에 있나요?
  • 레벨 이등병 안분지족 11.05.08 15:43 답글 신고
    그리고 정차중 isg 작동되면 1~2분정도 계속 에어컨이 나옵니다. 배터리가 이때 동작하기때문에 전기소모를 줄여주기 위해 최소한의 바람이 나오지요. 그러나 신호대기는 2분이내에 바뀌기 때문에 체감상 불편함을 느끼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아하 재고차 없어요. 주문생산 방식이라 주문들어오는대로 제작들어갑니다. 그래서 4월판매량 298대가 다 주문생산입니다. 작년처럼 재고할인도 없어졌는데도 오히려 판매량은 늘어났네요. isg가 이질감이 크다라 타보고 하는말인지 혼자 상상속에서 상상력을 발현한 것인지.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17:21 답글 신고
    isg 이질감 없다고 봐도 되겠더라구요. 워낙 조용하니...
  • 레벨 이등병 안분지족 11.05.08 15:49 답글 신고
    도요타 하이브리드 4천만원 1800cc급 준중형급, 휘발유 리터당 1950원 기준 실주행 21키로정도 시내 17키로정도 나오는데 아반떼 하이브리드 1950원이면 고속도로에서 27키로이상 뽑아낼 수있습니다. 시내기준으로는 20키로정도 나오겠네요. 일반인들은 연비가 문제가 아니라 한달 들어가는 유류비에 민감한겁니다. 가솔린과 lpg를 비교하면 lpg가 연비가 안나올수밖에 없지요. 근데 가스차 살 수있는 조건 되면 가스차를 가는 이유가 뭘까요? 유류비절감때문입니다. 같은 휘발유차끼리 비교할대나 연비따지는거지. 휘발유와 lpg비교는 유
  • 레벨 이등병 안분지족 11.05.08 15:50 답글 신고
    류비로 비교하는것이 맞지요. 하이브리드 욕하는 부류는 하이브리드차를 못만드는 타싸빠들이 많은거죠. 프리우스 좋은 차는 맞지만 아하와 가격을 비교해보고 얘기해봅시다.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17:21 답글 신고
    저는 현빠아니구요...타보니 생각보다 좋다라는 의견 쓴거뿐인데 ^^
  • 레벨 이등병 안분지족 11.05.08 17:41 답글 신고
    서코필님은 직접 타보고 사실을 적어주셨는데 다른 인간들 댓글을 보니 직접 타보지도 못했으면서 상상속의 날개를 펼친 댓글을 보고 사실을 알려줘야겠다는 생각에서 댓글을 적은 것뿐입니다. 진짜 아하에 대해서 한번도 시승도 못해본 사람들이 사실이 아닌 유언비어를 댓글로 쓰는게 실제 아하 오너로써 화가 나네요.
  • 레벨 하사 1 은늑대 11.05.08 17:48 답글 신고
    네 저도 오너로서 화가나요. T.T
    참 좋은데.. 매번 설명하자니 그렇고.. 욕먹자니 그렇고..
  • 레벨 이등병 서코필님 11.05.08 21:46 답글 신고
    저도 타보니 외형이 아반떼만 아니었다면, 프리우스처럼 독자모델이었으면 상품성 도 높지 않았을까 생각들어요. 그래도 실내디자인도 꽤나 다르고 (제네시스와 비슷하죠? ㅎㅎ) 외형도 다르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반떼는 아반떼... 아 구매리스트에 넣을걸 하는 생각이 아직도 머리를 안떠나요...
  • 레벨 하사 2 마나무스 11.05.09 15:39 답글 신고
    외모도 은근 멋지던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