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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마존카에서 재렌트 19년식 10만키로 그랜져ig 타고 있습니다.
18개월 계약으로 부가세포함 56만원에 이용중이구요 약 6개월 가량 이용했습니다.
얼마전 제 실수 100%로 앞차 후미 추돌 사고가 났습니다.
아마존카는 자차 수리를 무조건 자기네들 통해 해야 한다고 계약당시 고지했었기 때문에
바로 담당자에게 맞겨서 영업넘버가 아닌(아마도 공업사 차일듯) 일반k7을 대차 받고 수리를 보냈습니다.
3일정도 지난 오늘 연락이 왔는데 외형 수리는 다 되었는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관련 부품이 없어서
부품을 구하면 수리해줄테니 일단 그냥 타라는 겁니다 최악의 경우 부품을 오랫동안 못 구하면 계약기간 종료시까지
그냥 타야한다고 합니다.
이게 너무 어이가 없는게 저는 업무특성상 운전량이 많아서 렌트카를 사용했고 막히는 구간 주행이 많아서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이 있는 차량으로 골라서 계약을 한건데 비용을 그대로 내면서 차량을 선택한 핵심 기능이
없는상태로 차량을 타라니 이해가 안됩니다. 이런 경우 동급차량으로 재계약, 혹은 렌트비 조정, 계약 중도해지 등
어떠한 조정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돈은 똑같이 내면서 저만 손해를 감수하고 그대로 타야하나요?
아마존카에서는 대차기한이 25일이 최대이다 그 이상은 어쩔 수 없다. 전국적으로 같은 상황이라서 다른 소비자들도
똑같이 겪는 문제이다 라고 합니다. 혹시 비슷한일 겪으신 선배님들 있으시다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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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과실이 없는데 대차해주는곳 첨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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