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k5가스차 급발진 추정으로 지인이 사고를 당하셧습니다.
운전자분께서는 핸들이 맘대로 움직였고 브레이크가 들지를 않았다고 하셧습니다 뭐 블랙박스가있지만 기아측에선 절대 인정안하겠죠
다행히 단독사고로 속도가 붙기전에 차량을 박고 박아서 멈추셧고 현재 병원에계십니다
블랙박스영상을 보고 한번더 글을 올리겠지만 현기는 인정안할테고 혹 급발진사건 처리를 해보신분계시면 조언좀 부탁드겠습니다
블박파일 받는대로 올릴것이며 사진또한 같이올리겠습니다..
요즘 안좋은일만 생기네요 그래도 즐거운 주말되시고 좋은일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급발진은 세계 어디에서도 원인이 규명된 바가 없으며....."
"에어백 전개는 충돌 각도, 차량 속도......."
이상 예상해 봅니다
최근 미국에서 도요다 급발진 문제로 1조 2천억원 수준의 과태료 처분 받았는데,
결론은 미국정부에서 급발진 공식적으로 인정한거고,
도요타가 수긍 했다는 얘기 아닙니까
고수님, 글을 좀 잘 읽고 무슨 뜻인가 생각 좀 하시지요.
급발진과 에어백미전개 관련, 현기가 준비한 말이란 뜻 아닙니까?
즉, 현기는 급발진은 인정 안하고, 에어백도 충돌각도, 차량 속도
운운 변명만 한다는 뜻입니다. 에고 힘든다
제가 단 댓글 보시면 아래에도 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아래에서 우리나라에서는 힘들다고 분명히 얘기했거든요.
그 이유를 알기에 논쟁할 이유가없어 보이네요.
참 이해력 떨어지십니다. "급발진은 세계 어디에서도 원인이 규명된 바 없으며~~~"라는
것이 급발진과 관련한 현기의 입장이라는 말입니다. 이는 현기차 홍보부장이 한 말입니다.
전 보배님들 참고하라고 단지 인용만 했고요. 인용의 뜻은 잘 아시겠지요?
따라서 제 생각도 제 말씀도 아니니 제게 빼라마라 할 것도 없지 않겠는지요?
급발진 - 김여사 사고 뭐 풀지못하는 미스테리 아닐까요
진짜 이런걸 그것이알고싶다 에서 취재를 해야할텐디..
누가 청원이라도 시작하면 안될까요 ㅎㅎ
자차 처리하시고, EDR 장치는 미국에 보내세요. 그쪽에서 현기 급발진 조사하는 변호사들 있습니다.
이는 공식적으로 미국정부에서 급발진이 존재한다고 인정한 사례이며, 도요타에서 수긍을 한 것이겠죠.
다만, 한국에서는 힘들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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