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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에는 시동 완빵이겠네여...
배터리의 축전효율은 겨울이 나쁘지만, 전선의 전류통과율은 온도가 낮을 수록 저항이 적어지므로 유리합니다.
배터리는 논외로 하고 전선만 놓고보면, 온도가 올라갈 수록 전기저항값도 올라가고, 낮아질수록 전기저항이 적어지므로 대용량의전류를 저항없이 보내려면 낮은기온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참고로 금속체의 전기저항이 0 인 상태를 초전도체라고 하는데, 이 상태의 조건은 절대온도(-273k)에 가까울수록 잘나타납니다.)
앵꼬님 이해잘가는답변 고맙습니다ㅎㅎ
온도가 100도 이상일때부터 미세하게 변한단다..잘모르겠지 ?
R = R imp + α T 2 + b T 5 + c T 이걸로 계산해보고...모자란놈아...
오히려 인간이 살아갈 수 있는 실온에서는 구리의 전기저항 계수는 기준온도가 낮아질때부터 딴지가 걸린단다...
엥꼬나면 만땅의 글처럼 뭔 초전도체 얘기가 아니지..니가 보기엔 저 엔진에 초존도체이 버금할만한 금속이 보이냐??
너야말로 모르면 반이라도 가니까 아닥해라 인생은 실전이다 좆만아...
여름철에 커버를 벗겨주면 그래도 열방출이 조금더 원활하다고 알고있었는데..잘못된 정보인가요?
작년 여름엔 커버를 빼고 다녔거든요 ㅋㅋ
메이커들에서 다른데는 원가 절감해도 커버를 놔두는 데에는 이유가 있을 듯 합니다.
사용자들이...
엔진의 상태를 쉽게 보지 못하게 하기 위함이 ....... 더 크겠죠.....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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