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15~17초쯤 3차선에서 주행하던 그랜저xg가 방향등 키면서 오길래 한차선만 해서 오는 줄 알았는데...
자연스럽게 제가 주행하는 차선까지 오길래 클랙션 빵 입에서 XX 자연스럽게 튀어 나오길래 아차차차차
2차선까지만 방향등 키고 들어 오는 줄 알고 제가 반응이 느렸는데 제 과실도 상당히 잡히는가 궁금해서 올려 봅니다.
영상은 15~17초쯤 3차선에서 주행하던 그랜저xg가 방향등 키면서 오길래 한차선만 해서 오는 줄 알았는데...
자연스럽게 제가 주행하는 차선까지 오길래 클랙션 빵 입에서 XX 자연스럽게 튀어 나오길래 아차차차차
2차선까지만 방향등 키고 들어 오는 줄 알고 제가 반응이 느렸는데 제 과실도 상당히 잡히는가 궁금해서 올려 봅니다.
요금소 차선 넓습니다.
뒷쪽이나 옆 쪽보려면 얼굴 쭈욱 빼서 봐야 되고요.
요금소 빠져서 바로 2차선으로 빠지라구요?
말이 되는 소리하세요.
여기 빠져 나오면 얼마 안가면 언덕길에 차들 가속해서 쌩쌩 지나 다닙니다.
1~2차선으로 주행하게 되면 최대한 요금소 최대한 많이 지나거나 언덕쪽에서 늘상 안전하게 차선 변경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는 곳은 3차선으로 들어가는 곳이
힘없는 아이님은 고속도로 진입하는 걸루 보이시나요?
일단 그랜저는 급차로변경으로8정도
예상 해봅니다
저런차를 만나셨을때는 크락션 한번보다는 길게 누르시는게 좋습니다
모르는경우가 있을수있네요
방향등 켜면서 오길래 한 차선만 오는줄 아셨다고 하셨죠..?
그런 생각의 바탕에는 그냥 1차로로 계속 올 수도 있겠다는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바퀴가 굴러가도 100%인 사고는 그런 대비조차 할 여유를 안주고 들어와버리죠.
말 그대로 피할 수 없는 사고.
영상에서 사고가 났다면 글쓴님이 잘못하셨다는게 아니라 피할 수 있었던 사고이기에 과실이 붙는다는 것입니다.
뭐 그런데 대인없이 합의하면 대물 100%로 끝날 수 있는 사고였겠지요.
변함없는 진리는 상대방이 무개념이라는거.
저런식으로 차선변경 하지 말라고 분명히 배웠는데 안지키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