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쁘시지만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스알 차주이고, 상대 차량은 sm3입니다.
저는 왼쪽 뒷휠을 상대차량은 오른쪽 라이트쪽 범퍼에 충돌하였습니다.
사고 당시 첫사고라 당황하여 사진을 많이 찍지 않고 출장중이라 보험사 현장 출동없이 보험접수만 한 상태 입니다.
물론 경미한 사고지만..
상대 차량 차주께선 사고 직후 및 보험 접수 후 전화가 오셔서
본인은 보지 못했다. 깜박이를 키고 들어왔다라고 말하지만
육안상으로는 깜박이 유무가 보이지도 않을뿐더러 당연히 보지 못하고 들어왔기에 사고가 난게 아닌가 싶네요
제가 생각하기엔 전방 주시 안한거 및 깜박이 유무 및 급차선변경으로 보여집니다.
과실여부 어떻게 나올지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대영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원래 차선에서 주행하는데 옆에서 저렇게 쳤다면
저도 백대영이었으면 좋을듯생각하지만...
동네네요^^;; 6:4는 아니라고 봅니다.
보험사에 블박 보여주시고 계속 우기면
금감원 민원 넣으셔야 겠네요 보험사들 한텐
강력하게 하셔야합니다~!!!
1. 글쓴님은 주행중 SM은 신호대기'정차'중
2. 글쓴님의 선진입 및, 진입시 차선변경 징후차량 없음.
3. 정상 차선변경 차량을 '발견하지 못하고' 끼어든 쪽이 SM 쪽이기 때문에 가해자는 SM이 되구요.
4. 이게 6:4는 말도 안됩니다. 9:1아니면 100:0 입니다. 글쓴님 과실이 4가 되는 이유를 물어보시고, 블랙박스 영상 잘 인지 하셔서 대답해 주세요. 해당내용은 녹음하시고, 금감원 민원 필수라고 보여집니다.
가해차량 바퀴가 돌아가는것이 보입니다. 어느정도는 예측가능한 사고로 보여지네요 하지만 6:4는 기본과실이고 뒷부분에
접촉이 있었다는 점을 강조하시면 7:3정도 가능할듯 합니다. 실선구간 진로변경이나 후미추돌이 아닌이상 9:1, 10:0
은 불가능합니다. 후미추돌의 기준은 동일차선 선,후행 관계나 아니면 접촉부분이 뒷범퍼부분 부터 시작됐냐 이기 때문에 글쓴이님의 뒷바퀴 휠부분은 해당되지 않을듯 합니다. 대인없이 차량수리100% 요구하시면 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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