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센터에서 처음에 무상으로 수리해준다고 했다가 유상으로 돌린거에 대한 어느정도
금액할인 정도는 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싶습니다.
솔직히 막말로 유상이였음~~` 저같으면 서비스 센터가서 비싼돈 주고 수리 안하지요~~
지들이 뭐 실력이 일반 정비소보다 잘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 사견이니 이런식으로 계속 무상 주장하는것도 웃기지만 서비스 센터에서 어느정도 말 실수를 한거니
적정선에서 수리비 청구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서로 자기 주장만 피우니...
답답해서 적어봅니다.
솔직히 저 같으면 ~~~ 무상수리 해준다 해서 고친거니 안해줄거면 원상복구 요구 할거 같습니다...
이렇게 진상 피는것보다...서로 윈윈하는선에서...~~~풀어갔으면 하는바람..
하지만 유상이라면 수리하지않겠다. 복구시켜놔라 하면...
지들도 재작업하기 싫어서 어느정도 숙이고 들어올텐데...
계약위반이니 소비자는 원상복구 요구할 수 있을테고요..
차 못빼게 하면, 견적서 받아놓고 원상복구 요구하세요~
부품만 구입하셔서 카센터에 공임만 주면 끄~~~읏;;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