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토요일 부산 동래경찰서 앞쪽에서 사고가났습니다
가해자는 음주상태였고 만덕에서 신호대기중에 술때매
후진을넣고 액셀을 밟아 뒷차와 충돌후 도주하다
동래경찰서 쪽에서 신호대기하다 출발하는 저희 택시와 충돌하고 다시 도주하여 동래 메가마트 앞에서 붙잡았습니다
저희택시 운전자포함 4명과 일차 충돌했던 차랑 일가족 4명 해서 피해자가 총8명입니다
택시에 타고있던 저포함 일행 3명은 병원에 입원하고 전치3주나왔습니다
가해자 부인이 7월7일 월요일에 전화와서 찾아뵙겠다더니
소식이 없네요
담당 경찰관이 찾아와서 형사 합의는 안볼꺼 같다고 하던데
이럴 경우엔 가해자는 처벌이 어떻게 되나요??
유치장도 안가고 집에서 발뻗고 쉬고있답니다
그리고 택시기사가 7월8일 전화 오더니 젋은 사람이 뭐 그런사고로 입원하냐 다친곳도 없어보이던데 입원은 어떻게 했냐
이렇게 말을하길래 너무화가나네요
그래놓고 택시기사가 제일 빨리 입원했습니다
그래서 물어보는건데 저희가 택시회사에 보상금을
지급받을수있나요??
상대방이 초범이면 벌금형이 떨어질확률이높고..(저는 상대방음주/도주=면허취소/벌금500나옴..)
가해자부인이 찾아온다고 했던거보니..아무리좋게봐도..합의목적일것같네요..더나쁘게말하자면 합의금을낮출려고하는거구요.. 합의이외 진심으로 죄송한맘이들었다면 사고날에 왔거나 사고이후 밤늦은시간이면 다음날 바로찾아왔어야죠..
그리고 다친거같은경우는 일단 택시회사에 청구하시면 택시회사에서 가해자쪽에다가 청구를할테니 보상금 이런거 걱정보단 치료부터 하세요 보배에 많이올라오는것중에 보상금못받거나 보험사에서 낮춘다고하니 걱정된다고하는데..
치료하는동안 보상금자체가 내려가는건 말도안되는 협박이에요 -_-
돈걱정마시고 몸걱정만하세요..
여러곳에서 들어보니 유치장같은경우는...차량소지자가 거주지역을 알수가없고 도주우려가있을때..가능하다고하더군요..
그래도 돈있는분은 변호사불러서..바로가시는분도계시죠..
2번째면..음;;같은사고라도 음주측정된 수치랑 사고경위 사고된차량파손경우에따라 차이가있긴한데..
벌금형떨어져도..음주에..도주까지겹치면..제경우는500만원에 운전면허취소(1.111?인가 되서면허취소 3년인가4년인가 됐다고하더군요..)
음..그리고 합의를보면 완전히 금액삭감은안되도 합의수치어느정도만큼 삭감이되긴하는데..(벌금을 적게낼려고 합의보는경우도있고..감옥에안갈려는 합의보는경우도있어요..)
2번째면 못해도 벌금이 500만원이 넘을텐데..;;
여튼 합의를안본다고해서 저도약간 의아해서 말이좀길어졌는데요..
내용을 자세히보니 택시기사분이 먼저입원했다고하는데..보험을 아주잘사용하시는경우구요..(보험을 잘이용하는게 맞는거에요.. 일부어떤분은 좋게좋게라고하시는데..가해자가아닌이상 다친건 일단치료를해야죠..-_-)
약간중복되는이야기지만..
택시회사에 전화를해서..택시기사분은 입원하셧고
자기들다친거...입원한다고 하시고 보험접수번호달라고하세요(사고나면 보험사오기때문에 무조건 번호가남습니다.)
그번호로 병원창고에 접수하시면될겁니다..
보상금은..택시 랑 가해차량 과실여부는 어찌나눠질지모르겠지만..과실여부상관없이..다받으실수있으세요..
택시회사가 낮게주거나 할때는 개소리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택시라는건 탑승객을 안전하고 원하는위치에 내려주는게 일입니다.. 내시는 택시요금에 이게 다포함된요금입니다..
사고나면 동승자는 무조건 100프로 피해자됩니다 음주한놈한테 대인접수 요청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