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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1 아마곗돈 14.07.16 01:07 답글 신고
    뭐야이차..
  • 레벨 상병 하프로 14.07.16 01:31 답글 신고
    차량이 지금 주행가능한가요??
    불가능하다면 다른정비소에가서 주행가능할만큼만 수리받으세요

    그후 차량에 이상이없다한 그사업소에가서 책임자놈에게 운전시켜 고속도로한번 시원하게 쏴보라하세요..
    책임자가 고속도로를 1시간 다녀도 괜찮을땐 님의 운전방법이 문제이고 차량에 문제가 있다면 그책임자는 자신이 문제없다한 차량과함께 세상을 뜨거나 병원에가거나 아님 차량이상을 인정하겠죠...
    그럼 답 나오지않을까요????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31 답글 신고
    차량은 1급정비소로 옮겨서 자차 처리 후 다시 사용중입니다.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시니 타고 있느나 아직 고속도로에서 주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1 보배브라더스 14.07.16 01:40 답글 신고
    와우 저게 차야? 저승가는 구르마네요 추천합니다 쌍용 변속 결함은 우습네요 ...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32 답글 신고
    국내에 많은 차들이 크고 작은 문제가 너무 많죠. 저 또한 사고 이후에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 레벨 준장 제네시스준 14.07.16 05:46 답글 신고
    현기차 많이 타봤지만 이런현상을 격어본적이 없는데 뽑기문제 아니면 운전미숙인데
    뽑기문제는 어느 브랜드는 다 있으니
    개인이면 임판
    랜트면 교체가 답
  • 레벨 소령 2 굽네순살 14.07.16 06:27 답글 신고
    아 저정도면 심각한데
    아무리 vdc가 없기로서니 멀쩡히가다가 휘청휘청 쾅
    역시 자국민의 목숨을 위협하는 흉기는 답이 없네요
  • 레벨 상사 1 궁디팡팡 14.07.16 08:11 답글 신고
    흉기차 피쉬테일 심합니다
  • 레벨 하사 2 너가나를알어 14.07.16 09:26 답글 신고
    와 아무 증상없이 ... 이건 진짜 대박이다.............발란스가 안맞아서 그런가?????

    보통 외제차량은 무게 중심부터 발란스를 맞추는데 특히 후륜의 경우 무게 를 분배를 해서 만들던데..

    한국은 전륜이라 무게 중심의90프로가 앞에 있어서... 뒤에게 붕 떠 있는듯 ....
  • 레벨 하사 2 너가나를알어 14.07.16 09:27 답글 신고
    무서워서 운전 못하실듯.....
  • 레벨 소령 2 DOVE 14.07.16 09:39 답글 신고
    그래도 호객님들 잘 사더군요 ㅎㄷㄷ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4.07.16 10:18 답글 신고
    추천!! 첫번째 사고때의 영향도 없지 않겠네요..크게 안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1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고 영향도 무시할 수 없지요.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저또한 너무나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1 auto288 14.07.16 10:23 답글 신고
    저는 K3타고 있습니다~^ 글쓴님의 심정도 어느정도 이해가가고 저또한 장거리로 고속도로 달리다보면은 코너링이 안정적이지 못해 쏠림현상이 있으며 100키로정도 밟으면 차제트렁크쪽에 뒤뚱거려 요동칩니다~
  • 레벨 원사 1 진주베라 14.07.16 13:00 답글 신고
    저도 케3이 오너인데 전혀 그런거 없어요...150넘어서면 좀 그렇지요..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14 답글 신고
    개인마다 느끼는 부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요.
  • 레벨 일병 배스잡고차파는박과장 14.07.16 12:09 답글 신고
    이러면서 현기 왜사냐구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14 답글 신고
    그러게요. 왜 샀을까 싶네요.
  • 레벨 중위 2 GG그랜저 14.07.16 17:08 답글 신고
    전 tg lpi 타는데요

    피쉬테일은 어떨때 일어나나요..??

    여태껏 과속해봐야 170정도 밟는 저에게 한번도 못느껴봄....;;

    코너진입시는 완만한 코너라 할지라도 악셀 놓고 가는정도....?

    아 운전경력은 10년이에요~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15 답글 신고
    전 고속도로 주행속도로 운행 했구 170까지는 한번도 밟아 보지 않았습니다.
    차량이 기우뚱 기울면서 핸들봐 브레이크가 먹통이 되면서
    좌우로 갈지자를 만들듯이 흔들리는 현상을 보통 피시테일이라고 합니다.
    저 또한 같은 사고였구요.
  • 레벨 원사 2 역지사지가답이다 14.07.16 21:53 답글 신고
    일단 1차사고는 교량 이음새부위에서 붕뜨고 살짝 커브지점이라 피쉬테일 결함이 아닌 과속으로 인해 일어 난걸로 보이는데 2차 사고는 이미 사고로 인해 차량 바퀴의 틀어짐이나 얼라이먼트이상으로 생길수 있는 현상...

    이건 아무리 흉기한테 내밀어봐야 고객 과실로 잡힙니다. 절대 결함인정 못받습니다.

    결함 인정 조금이라도 받을려면 전 네티즌이 전국민이 인정할수있는 그런 상황이 나와야 하지만

    이번 사고 영상 2개다 보면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사고입니다.

    저도 흉기대처가 짜증나서 좋아하진 않지만 이번사고를 보면 일어날수있는 사고로 보여 지니... 결함이라고 천날 만날 말해봐야 소용 없을듯.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20 답글 신고
    말씀해 주시는 과속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고속도로 평균 속도로 운행했구요.
    과속 때문이라면 조향장치 먹통인 문제를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같은 차종에서 동일한 문제로 인한 사고도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으나 정확안 이유는 저 또한 알 수 없으니 답답하구요. 충분히 일어 날 수 있는 사고가 계속해서 같은 차종에서 일어나고 있다면 문제가 있던 없던 소비자에게 공유해야 된다는 부분이 제 생각입니다.
  • 레벨 소위 3 신이내린대물 14.07.17 11:27 답글 신고
    핸들 급조작으로 일어난 사고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직진주행에서 털리는건 첨보네요..
    동호회분 차량도 마찬가지구요.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정말로
  • 레벨 상병 후늘이 14.07.17 15:21 답글 신고
    급조작으로 핸들을 돌릴만큼 문제가 있는 상태도 아니었고.. 같은 분들도 마찬가지이시죠. 문제가 있다면 그것 또한 걱정입니다.
  • 레벨 일병 마대햄 14.07.18 01:55 답글 신고
    몸이 크게안다치셨나 걱정이네요
    우리나라가 다 그나물에 그밥이지만
    그나마 쉐보레가 몰아보면 안정감은 제일있는거 같습니다 스파크에서 올란도로 넘어왔는데
    180정도 밟아도 별로 안불안해요
    멋대가리는별로없지만 추천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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