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보기엔 이건 운전자 부주의같은데
예전에 보배에 올라온 K9 급발진 영상 봤거든요
근데 그건 앞에 유리 문으로 운전자가 내리는거까지 보이고 라이트점멸까지 되는거 보이는데도 타이어 계속 돌면서
스모그 피워나는거 보였는데 이건 솔직히 올리신분한테는 죄송하지만 급발진 아닌거같네요
그건 바퀴의 초당 회전 수가 블랙박스 초당 녹화 장 수(프레임)보다 커지면서 생기는 착시현상..
실제 눈으로 가속하는 차량 바퀴가 순간적으로 거꾸로 도는것처럼 보이는 것은 눈이 받아들일 수 있는 프레임 한계를 넘어서는 순간의 착시.. ( 눈이 초당 몇 프레임을 받아들이는지는 검색하면 나올 듯..)
차에타서 시동걸고 자세잡고 짐 정리하면서 주섬주섬하는데 갑자기 우웅~ 소리 나서 보니 악셀에 발이 올라가 있었네요.
그때말고 무의식중에 악셀을 밟아본적은 없는 것 같네요.
브레이크등확인 안됨..
급발진 시작되면 브레이크등도 꺼지는건가 ㅋ
누가 시원하게 악셀 부분에 카메라 달고 급발진 나오는 영상 올라올때까지 현기는 절대 급발진 인정 안할거임.
솔직히 요즘들어 운전미숙 같은데 사고나고 에라모르겠다 악셀처밟아서 급발진우기고 보험금이라도 타자 하는 듯한
뉘앙스 영상들이 많이 올라와서 동조하고싶지 않네요.
제 입장으로서는 100퍼 급발진으로 보여짐니다만.. 현대에서는 차주가 놀래서 브레이크 대신 악세레다 밟았다 하겟죠 ㅠ
안타까운 영상이고 반듯이 현대에서 처리해줬음 하는 마음입니다..
근데 운전자라면 그전에 브레이크 밟지 않았을까 하는 제 생각입니다.. 그리고
첫번째 경차 사고나고 두번째 봉고차 사고날때까지 브레이크를 안밟았다는건 전 운전자로서 도조히 이해가안가요
물론 흉들이 정답이겠지만.. 전 자꾸 왜 급발진이라고 생각이 들까요...
이 영상만 가지고 급발진이라고 하면.. ㅎ.. 기존의 그 수많은 많고 많은 급발진 피해자들은.. 뭐가 될까요..
수많은 급발진 관련 영상을 봐왔지만 이 영상은 그냥 차량을 잘못 작동시킨 경우에 해당되지 싶어요.. 그것에 훨씬 가까워요..
예전에 보배에 올라온 K9 급발진 영상 봤거든요
근데 그건 앞에 유리 문으로 운전자가 내리는거까지 보이고 라이트점멸까지 되는거 보이는데도 타이어 계속 돌면서
스모그 피워나는거 보였는데 이건 솔직히 올리신분한테는 죄송하지만 급발진 아닌거같네요
브레이크 성능괜찮아보입니다.
실제 눈으로 가속하는 차량 바퀴가 순간적으로 거꾸로 도는것처럼 보이는 것은 눈이 받아들일 수 있는 프레임 한계를 넘어서는 순간의 착시.. ( 눈이 초당 몇 프레임을 받아들이는지는 검색하면 나올 듯..)
그때말고 무의식중에 악셀을 밟아본적은 없는 것 같네요.
브레이크등확인 안됨..
급발진 시작되면 브레이크등도 꺼지는건가 ㅋ
누가 시원하게 악셀 부분에 카메라 달고 급발진 나오는 영상 올라올때까지 현기는 절대 급발진 인정 안할거임.
솔직히 요즘들어 운전미숙 같은데 사고나고 에라모르겠다 악셀처밟아서 급발진우기고 보험금이라도 타자 하는 듯한
뉘앙스 영상들이 많이 올라와서 동조하고싶지 않네요.
제조사에서 그리가르쳤나?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