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그라피 일반적으로 블로그하는 사람들에 대한 신뢰는 없는 편이긴 하고요..
몇몇 부분에서 느껴진 진상의 향기 근거 좀 드릴까요?
* 2~3명이서 검차한다 vs 9명이서 한다.
: 경우에 따라 회사쪽 말이 맞을 수 있습니다.. 차가 3~4대 배송됐을 때, 고객 3~4명이 나와서 한다고 하는거라고 치면.. 이게 어찌어찌해서 대당 2~3명이 온 케이스도 있다면..
탁송 기사 관점에서는 9명인데, 검차를 한다는 사람은 1대당 보니까 2~3명이란 건데..
매장에 직원이 9명이 안돼도, 뭐 인수하러 나온 고객이랑 합치면 그리 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일종의 과장이라면 과장일 수도 있겠는데.. 탁송 기사가 거짓말했을 가능성이랑 함꼐 봐야 하는 겁니다.
어찌 보면 탁송 기사로서는 저거 탁송시키고 다른 거 일해야 하는데.. (그 사람들로서도 생업입니다.. 생업..)
도를 넘는 검차로 인해서 탁송기사의 생업에 지장을 줄 정도일 "수도 있다"는 겁니다.
이런 건 상대편 말을 들어봐야 하는데, 상대편이 이렇게 소상히 해명하리라고는 생각되지 않기도 하다고 이미 제가 먼저 언급해놨고요..
* 이렇게 모두 꼼꼼히 체크하고 그러고 있다는 대목
: 당연히 고객을 위해서 서비스하는 업종인데 이러지 않는다면 그게 더 이상합니다. 그런데 왜 유독 소하리공장 쪽에서는 이 업체를 콕 찝어서 이렇게 강력한 조치(그쪽으론 탁송 거부)를 했을까요? 두가지 중의 하나가 성립할 수 있겠네요.. 다른 업체는 검차를 꼼꼼히 안한다. vs 이 업체가 진짜 심한 거 맞다.
* 또 한가지, 그냥 해당 기사 자체에 적혀 있지만, 이 또한 "(아는 형님의) 카더라"일 뿐입니다. -_-;;
뭐 싸구려 쉴드로 보이신다면 어쩔 순 없어요.. 그리 생각하시든지요.. ㅋ.. 싸구려 쉴드로 보이지 않으려고 내가 들었던 솔직한 생각도 못 쓸 거면 인터넷 뭐할라고 합니까? 인터넷 끊든가 해야죠.. 싫은 소리 무섭다고 세상살이 안할 건가..?
ㅋㅋ..신차 작업하는 샵인가보네요...저두 마찬가지로 신차 작업하는곳입니다..인천에서 저희 샵 말하면 탁송업체가 다 알정도로 작업량이 많은곳이죠..저두 탁송업체에서 저희쪽으로 탁속안보낸다구 전화 받은적이 있습니다..똑같이요..바쁜와중에 전화 받으니 어의가 없더군요,,똑같이 자기 말만하고 끈더군요..어의없어서 다시 전화를 했죠..바로 쌍욕했습니다..너내 씹@끼들아 우리한테 차 절대보내지 마라..너내 차오면 우리가 안받는다...개@식들아..스트레스 받아서 시원하게 욕해줬습니다..겁먹을 필요도 없구요..더욱 꼼꼼히 보세요...신차 영맨들한테 소문 퍼지면 차들 무지 들어올껍니다..영맨들한테는 깔끔하게 차 받아주는게 최고죠!!화이팅하세요
아무리 하도급 업체에서 품질 품질 외치면 모합니까..
정작 출고 하는 대기업에서 쉬쉬 하려고 하는대..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 강한자는 언제나 강한......
자동차 관련 종사자 분들은 아실겁니다..이것은 대단히 심각한거는 분명합니다..
대기업에서는 불량품에대해 크레임 걸면 그만이고 납품자인 중소기업에서는 계속 납품하기 위해
다 받아들일 수 밖에 없고.. 받아 들이다 보니 파산이고.부도이고
. 대부분 하청 업체들은 그러하다 생각됩니다 ..
현실인 이세상 좀 변화가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원래 본인들이 해야할일 아닌가요? ㄷㄷ...
예전기아차 등속조인트가는데
기아차들 너무공차가없어 잘안빠진다고
기술자들이회사만들었다고들었는데
근디 저만의 느낌일수도 있는데 왠지 진상질의 향기가 보입니다.. 소비자권리와 진상질은 어찌보면 종이한장 차이도 안나는지라...
그리고 갠적으로 블로거의 말은 .....
사실이 아닐시 순식간에 좟 될수있다는것쯤은..
님도 배워놓으십시요...
아무리 할 일이 X나게 없다고 이런식으로 딴죽칠 블로거가 있을까요...?
더군다나 같은 차밥먹는 사람들끼리??
조심하는건 좋으나, 너무 심한 의심도 정신건강엔 메롱입니다.
자칫...싸구려쉴드로 보일수도 있거덩요~
자칫...싸구려쉴드로 보일수도 있거덩요~
몇몇 부분에서 느껴진 진상의 향기 근거 좀 드릴까요?
* 2~3명이서 검차한다 vs 9명이서 한다.
: 경우에 따라 회사쪽 말이 맞을 수 있습니다.. 차가 3~4대 배송됐을 때, 고객 3~4명이 나와서 한다고 하는거라고 치면.. 이게 어찌어찌해서 대당 2~3명이 온 케이스도 있다면..
탁송 기사 관점에서는 9명인데, 검차를 한다는 사람은 1대당 보니까 2~3명이란 건데..
매장에 직원이 9명이 안돼도, 뭐 인수하러 나온 고객이랑 합치면 그리 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일종의 과장이라면 과장일 수도 있겠는데.. 탁송 기사가 거짓말했을 가능성이랑 함꼐 봐야 하는 겁니다.
어찌 보면 탁송 기사로서는 저거 탁송시키고 다른 거 일해야 하는데.. (그 사람들로서도 생업입니다.. 생업..)
도를 넘는 검차로 인해서 탁송기사의 생업에 지장을 줄 정도일 "수도 있다"는 겁니다.
이런 건 상대편 말을 들어봐야 하는데, 상대편이 이렇게 소상히 해명하리라고는 생각되지 않기도 하다고 이미 제가 먼저 언급해놨고요..
* 이렇게 모두 꼼꼼히 체크하고 그러고 있다는 대목
: 당연히 고객을 위해서 서비스하는 업종인데 이러지 않는다면 그게 더 이상합니다. 그런데 왜 유독 소하리공장 쪽에서는 이 업체를 콕 찝어서 이렇게 강력한 조치(그쪽으론 탁송 거부)를 했을까요? 두가지 중의 하나가 성립할 수 있겠네요.. 다른 업체는 검차를 꼼꼼히 안한다. vs 이 업체가 진짜 심한 거 맞다.
* 또 한가지, 그냥 해당 기사 자체에 적혀 있지만, 이 또한 "(아는 형님의) 카더라"일 뿐입니다. -_-;;
뭐 싸구려 쉴드로 보이신다면 어쩔 순 없어요.. 그리 생각하시든지요.. ㅋ.. 싸구려 쉴드로 보이지 않으려고 내가 들었던 솔직한 생각도 못 쓸 거면 인터넷 뭐할라고 합니까? 인터넷 끊든가 해야죠.. 싫은 소리 무섭다고 세상살이 안할 건가..?
제 생각이 전혀 근거없는 비합리적인 의심병에 현기빠 마인드로 점철된 쉴드질에 불과할까요?
님은 그냥 패스~~.
그리고 닉넴님.
물론 님의 생각도 상당부분 공감합니다.
블로거들 주접들 많이 떱니다.
말도 안되는 작태를 보이고들 있습니다.(물론 일부)
허나, 검차원 본인의 차량이 아닌 소비자의 차량에 대한 검차,자체를
배송기사님의 생업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메뉴얼에 어긋난 검차를 한다면...
혹여 그 차량이 님의 차량이라면.. 님은 그 설렁설렁 했을지도 모를 업체에
차량 검차를 맡기시겠습니까..?
그리고 그로인해 발생될수도 있는 고객과의 불편함...
그로인한 생업의 지장이 초래될수도 있다고는 생각치 않으십니까..?
불량이 없을수는 없지만, 검수가 불량스러우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소하리를 콕 집어 말한 부분은 그 업체의 주 출고지가 "소하리" 일수도 있고,
유독 소하리 출고장 담당의 무식한 업체 대응 때문일수도 있다고는 생각치 않으십니까..?
그리고.."카더라"
혹여 "카더라" 라면 기아에서 저 블로거 가만 둘까요..?
이미지 마케팅에 매년 수백억씩 쏟아 붓는 기업에서 이 내용이 허위라면..
이미 여럿이 제보하고, 확인했겠지요.?
아마 블로그 폐쇄는 기본이고, 블로거 ... 작살 날껍니다..
허위사실 유포로...
저 또한 이 글 내용 전체를 확실히 믿는건 아닙니다..
허나,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도 안된 시전에서의 편향된 블로거 의심...
이미 님도 공정치는 못한 시작을 하셨다는 것을 말씀 드렸을 뿐입니다.
인천이시면 가깝네요.
저도 인천입니다.
정작 출고 하는 대기업에서 쉬쉬 하려고 하는대..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 강한자는 언제나 강한......
자동차 관련 종사자 분들은 아실겁니다..이것은 대단히 심각한거는 분명합니다..
대기업에서는 불량품에대해 크레임 걸면 그만이고 납품자인 중소기업에서는 계속 납품하기 위해
다 받아들일 수 밖에 없고.. 받아 들이다 보니 파산이고.부도이고
. 대부분 하청 업체들은 그러하다 생각됩니다 ..
현실인 이세상 좀 변화가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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