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구아반떼 타는 사람입니다
제가 한달전 카오디오를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이제품은 앞스피커 6.5인치 4채널 엠프 우퍼 phd 라는 제품입니다
패키지로 장착비 포함 150만원 이라는 금액을 보고 장착하게되엇습니다
제가 잘모르는 관계로 앞스피커 받침대를 한개당 10만원을 주고 총 170 만원을 주고 장착했습니다
그런데 친구들고 지인들이 너무 많은 돈을 주고 한것이 아니냐고 해서 알아보게되었습니다
똑같은 제품으로 인터넷상에 싼타페 등등 90만원이 채안되는 가격에 장착된 모습을 보게되엇습니다
그래서 장착했던 오디오 샾을 방문하여 너무많은 돈을 주고한것이아니냐며 얘기를 햇습니다
한달 장착한비용 70만원을 제하고 100만원이라도 다시환불해달라고 했습니다
왜냐면 소리가 잡소리가 많이 나는것같습니다 리듬이나 컨셉도 잘맞지 않은것 같고
얘기를햇더니 처음에 얘기않하고 지금 얘기를 하는것이냐고 해줄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제가 모든제품에는 품질보증서라는것이 있지않습니까 하엿더니
설명서만주었습니다 왜 제품보증서가 없냐고 했더니 그제품을 유통하는 업자에게
그오디오사장이 전화를 하더니 연락도 안되고 도망갔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도무지 납득이 되지 않아서 이렇게 네티즌 여러분께 조언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할지도 모르겠고 너무많은 돈을 주었기때문에 도데체 어리둥절 할뿐입니다
혹시라도 카오디오에 대하여 잘아시는분은 도와주십시오
소비자 보호단체라던지 카오디오 소비자센터라던지 아시는분은 연락주십시오
댓글 부탁드립니다 010_4539_6858
가전 제품이라던지등등.. 소비자가격이 없어졌음니다 그래서 테크노 마트같은데가면 같은 물건에 가격이 천차 틀린게 그거때문임니다 최소 마진만으로 장사을하기때문에 가격면에선 방법이 없지만 글을보니 품질보증서 이거 맞음니다 혹 수입품이시면 (국산이면 정말답안나옴)
보증서 있어야함니다 안그럼 판매 하는곳에서 영업정지등..벌금 즘 물껍니다
정상수입이 안된제품들이죠 흔이 말하는 가리지날 소니 아이와 파라소니 등등.. 정상수입품은 어떤가전이던 현제한국에 들어오는 수입가전은100 개중 10%정도도 안될수있지만 정상수입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음니다 일단 A/S센타을가도 거의소비자 가실로 넘김니다 그러니 일단
그걸 잘알아보시고 정상수입이된물건인지 알아보시고 고소??을하시면 돈을 쫌 받지안을까 싶네요 ..^^
따저 봐야 할것같내요 예를들어 인터넷에서 구매을 하셨다 가정을하고 띠끼비님께서직접 작업을 하실수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하실수있다 하더래도 샆에서의 작업과는
많이 틀릴꺼라 생각듬니다 또한본인이 직접작업하다가 실수로 고장을 냈다하면 본인과실로 돈이많이들구 하소연할때두없구 힘은 힘대로들구....만약에 저라면 차라리 차후에 문제점 발생했을때 잘좀 봐달라 하겠내요...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